"보석보다 빛나는 가치"···USB '마이메모리아'

일반입력 :2010/12/22 15:16    수정: 2010/12/22 18:42

이장혁 기자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이 담긴 선물을 고민해야할때다. 마음같아서는 골드바라도 해주고싶은게 당연지사. 하지만 가격대비 실속있는 선물을 고르는것이 쉽지많은 않다.

여기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그에 걸맞는 기능을 탑재한 럭셔리 프리미엄 USB 메모리 '마이메모리아'가 그런 고민을 해결해줄 수 있을거 같다.

'마이메모리아'는 받은 순간부터 기분좋은 선물이다. 선물용 포장을 기본으로 제공하고 또 내부 박스도 왠만한 주얼리 제품 박스와 견줄만하다. 보석함 스타일 패키지와 선물용 백이 함께 제공되기 때문에 선물용으로도 손색이 없을 정도다.

'마이메모리아'는 일반적인 usb메모리와는 확연히 다르다. 제품 소재부터 18K금도금(골드), 백금도금(실버)으로 품질을 높였다. 여기에 스와로브스키 정품 컷 크리스탈로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강조했다. 스와로브스키는 다양한 주얼리 제품부터 패션에 이르기까지 10만여점 이상의 개성 넘치는 컬랙션을 선보이는 쥬얼리 크리스털의 대명사로 정평이 나있다.

하드웨어도 뛰어나다. 슬림함을 강조하기 위해 COB(Chip On Board) 원칩기술을 적용했다. COB 원칩기술은 하나의 칩에 모든 USB 부품을 충격뿐 아니라 기존 USB의 취약점이던 정전기에도 강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특히 USB 핵심 부품인 낸드 플래시는 삼성, 마이크론, 인텔의 와이퍼를 적용해 더욱 안전한 품질을 제공한다.

생활방수 및 방진을 가능하게 하는 밀폐 특수공법 적용으로 물이나 먼지 등의 오염물질로부터 저장되어 있는 소중한 데이터를 보호해준다.

기능적인 부분도 눈에 띈다. 시큐리티 툴을 사용해 비밀번호를 설정하고 보안 및 비보안 영역으로 파티션을 분할, 안전하게 데이터를 관리할 수도 있다. 또 USB 스토리지 포멧 기능으로 USB를 부팅 디스크로 이용할 수 있다.

게다가 사용자의 건강까지 고려해 유해물질로부터 안전한 ROHS 인증을 받았다. 건강까지 생각한 친환경 USB 제품이다.

관련기사

기본으로 제공하는 휴대폰 줄 외에 '마이메모리아'를 일반 목걸이줄에 걸면 럭셔리한 펜던트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슬림한 디자인에 무게도 가볍기 때문에 상황에 따라 패션 액세서리는 물론 USB 본연의 외장 메모리기기로 활용할 수 있다.

'마이메모리아'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무아스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