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로, '명함처럼 얇은' 아이폰4 케이스 출시

일반입력 :2010/12/21 18:16

이장혁 기자

아이폰 액세서리업체 핀로는 21일 아이폰4 전용 케이스 슬라이스3와 블레이드 엣지 범퍼 시리즈를 국내 공식 론칭했다.

핀로는 아이폰 4는 물론 아이패드, 아이팟 터치 등 애플 전문 액세서리 전문 제작업체다.

슬라이스3는 '명함처럼 얇은 케이스'를 주제로 제작된 케이스로 두께는 0.35밀리미터(mm)이며 무게는 3.5그램(g)에 불과하다. 핀로 측은 초고밀도 플래스틱 사출 시스템과 CNC 머신 도입 등 연구개발과 투자 끝에 탄생했다고 강조했다. 여기에 스모크, 클리어, 핑크, 블루 등 개성있는 색을 도입했다.

블레이드 엣지 시리즈는 제품 이름처럼 칼날 같이 예리하고 날렵한 디자인을 보여준다. 범퍼 계열 케이스로서는 역시 가장 초박형 사이즈인 약 1.0mm의 두께를 지녔으며, 조작성이 편리한 외부 버튼이 부착돼 사용성이 높다.

관련기사

본 제품은 비행공학 및 일반광학계에서 각광받고 있는 셀룰로스 아세테이트(초산섬유소) 소재로 만들어져 경량성과 높은 투과성을 갖고 있다. 추가 버튼, 양면 스크린 프로텍터 필름 및 극세사가 기본구성에 포함되어 안전성과 편의성을 강화했다.

핀로 국내 유통업체 아이온코 안종복 대표는 높은 기술력과 감성이 집약된 핀로의 제품들의 반응이 좋다면서 아이폰 4를 더욱 안전하게 사용 할 수 있는 또 다른 제품들의 공급을 위해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