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니퍼, 가상화 보안솔루션업체 '알토네트웍스' 인수

일반입력 :2010/12/08 13:01

주니퍼네트웍스가 데이터센터 내에서 운영되는 가상화 보안기술을 손에 넣었다.

주니퍼는 가상화 보안 기술 전문업체인 알토네트웍스를 인수했다고 8일 밝혔다. 인수 금액은 미화 9천500만달러로, 주니퍼와 알토네트웍스는 기술적인 협력자로서 관계를 유지해왔다.

주니퍼는 이번 인수를 통해 물리적인 시스템과 가상 시스템들을 모두 보호하는 통합 보안 아키텍처를 제공하게 됐다.

최근 가상 서버를 통해 중요한 애플리케이션들을 지원하는 경향이 확산되면서, 클라우드 내부의 서버 보안 문제가 중요한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알토네트웍스는 고성능 하이퍼바이저 기반 방화벽, 온보드 침입 탐지, 완벽한 네트워크 가시성 및 모니터링, 규제 준수를 위한 고급 리포팅 기능 등의 기술을 보유했다.

관련기사

마크 바우하우스 주니퍼 SLT 총괄부사장은 “알토 네트웍스 인수를 통해 데이터센터와 클라우드 보안 부문의 입지를 강화하게 됐다”며 “고객들이 낮은 비용으로 물리적인 인프라와 가상인프라 모두에서 일관된 보안 서비스를 구현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알토 네트웍스의 창립자이자 CEO인 아미르 벤 에프레임은 “데이터센터와 클라우드 보안에 대한 비전을 공유하는 주니퍼와 힘을 합침으로써 클라우드 및 가상화 보안 시장에서 확고한 입지를 굳힐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