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으로 승부"···롯데닷컴 원데이몰 'SHOOP'과 제휴

일반입력 :2010/12/06 08:30    수정: 2010/12/06 19:19

이장혁 기자

롯데닷컴은 아이디어상품 쇼핑몰 SHOOP과 제휴해 이달 3일부터 SHOOP상품을 판매하고 있다고 6일 밝혔다.

롯데닷컴’에서는 오전 10시부터 24시간 동안 하루 한가지 이상 신상품을 온라인 최저가보다 20~30%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주말엔 29만8천원짜리 탄소섬유발열카펫 신상품을 23만원에 팔았다. 6일은 진드기 퇴치 히트 상품 ‘퓨라이트XD’가 올라온다.

SHOOP은 50종 안팎의 아이디어 신상품을 온라인 최저가에 상시 판매하는 곳이다. 오픈 1년만에 연매출 100억원 이상을 바라보는 중견쇼핑몰로 급성장했다.

관련기사

롯데닷컴에선 담당 MD의 트위팅으로 신호탄이 올랐다. 트위터로 팔로우를 한 회원들에겐 다음 판매상품을 알려주고 포인트도 지급한다. 일정기간 시행해본뒤 더 보완한 프로그램을 2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롯데닷컴 웰빙팀 김장규 팀장은 상품 경쟁력으로 승부하고자 'SHOOP 하루특가' 코너를 진행하게 됐다며 실제 테스트를 거친 우수 신상품만 엄선해 그 시점에 가장 경쟁력 있는 가격에 제공해드리고 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