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기업 iHQ, 오픈마켓 사업 진출

일반입력 :2010/12/02 08:54

이장혁 기자

엔터테인먼트 기업 iHQ(대표이사 정훈탁)가 G마켓에 독점 입점한 sidusHQ 미니샵을 통해 오픈 마켓 사업에 진출한다. 전세계에서 사랑 받고 있는 프리미엄진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것.

프리미엄진 기획전으로 오픈 된 sidusHQ 미니샵에서는 AG jeans, True Religion, DIESEL, SIWY, Rock & Republic, Robin’s jean, J Brand, JET jean, Lagunabeach 총 9개의 프리미엄 진브랜드를 한번에 만날 수 있다.

또한, 장혁, 김수로, 김사랑, 엄기준, 데니안 등 스타들이 추천하는 청바지까지 만나볼 수 있어 더욱 눈길을 끄는 sidusHQ 미니샵에는 차후 진브랜드 뿐만 아니라 속옷, 신발 등의 다양한 상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이곳에서의 수익금 일부는 ‘사랑의 열매’에 기부, 프리미엄진과 함께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는 기회도 가지게 된다.

관련기사

G마켓 sidusHQ 미니샵은 금일 오픈기념으로 전품목 6개월 무이자 할부 이벤트를 진행 더욱 부담 없이 프리미엄진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지난 11월 위시쿠폰과 마케팅 제휴를 맺고 진출한 쇼셜 쇼핑에 이어 오픈 마켓 사업에 뛰어든 iHQ는 카페베네, 홈치킨, 미디어 컨버전스 전문기업 인스프리트(대표 이창석, www.in-sprit.com)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커피 및 치킨 사업과 엔터테인먼트사 최초로 이동통신 사업까지 진출, 그 영역을 다각도로 확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