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희생활과학(대표 한경희)은 아이디어 경영 제도의 일환으로 내년 6월까지 활동할 주부모니터 ‘스팀홀릭 7기’와 대학생 서포터즈 ‘한스 첼린저 2기’를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다음달19일까지 모집하는 7기 주부모니터 ‘스팀홀릭’은 마케팅 홀릭 6명, 홍보 홀릭 4명 총 10명을 선발한다. 지원 자격은 자녀가 있는 만 25세~45세 대한민국 주부면 가능하다. 단 마케팅 홀릭은 서울 및 수도권에 거주자에 한해 선발한다. 동종 업계를 제외하고 타 회사 모니터를 겸해도 무방하다.
지원은 한경희 브랜드 카페에서 지원서를 다운 받아 자기소개 및 활동경험을 작성해 이메일로 보내면 된다. 서류 심사로 선발하며 다음달 23일 카페를 통해 합격자를 발표한다.
선정 된 마케팅 홀릭은 신제품 개발 관련한 ▲아이디어 제안 ▲신제품 컨셉 검증 및 평가 ▲시장 및 설문 조사 ▲월 1회 좌담회 참석 등을 수행하고 매월 소정의 활동비를 지급 받는다.
홍보 홀릭은 제품 홍보 관련한 ▲온라인 홍보 ▲품질 평가 ▲카페 부운영자 활동 등을 수행하고 매월 1대씩 한경희 제품을 증정 받는다.
아울러 2기 대학생 서포터즈 '한스 첼린저'는 화장품 자회사 ㈜에이치케어와 공동 운영된다. 서울. 경기 지역 대학생이면 신청 가능하며 한경희생활과학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다운 받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1차 서류 심사, 2차 인터뷰를 거쳐 총 12명이 선발되며 한경희생활과학과 에이치케어의 기업 및 제품 홍보 활동을 중점 수행한다. 세부 활동으로 ▲가전 및 화장품 온라인 바이럴 ▲오프라인 홍보 행사 지원 ▲월 1회 좌담회 참석 및 활동 보고서 제출 ▲신제품 아이디어 제안 등이 있다.
관련기사
- 한경희생활과학, 지경부 장관상 수상2010.11.30
- 한경희생활과학, 드레스 디자인 스팀다리미 출시2010.11.30
- 한경희 스팀청소기, 지난 넉달간 10만대 판매2010.11.30
- 월드 랠리서 만난 현대차 vs 토요타…"여기선 빠른 제조사가 1위"2024.11.22
서포터즈에게는 매월 소정의 팀 활동비와 가전 및 화장품 제품이 지원되며 활동 종료 후 전원에게 수료증이 발급된다.
한경희생활과학 김명진 마케팅팀장은 “고객의 마음을 아는 주부와 톡톡 튀는 대학생들의 신선한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는 본사에서 선보이는 제품과 서비스를 새롭게 만든다”며 “열정과 아이디어로 지닌 지원자들을 기다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