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희생활과학 주부 모니터 및 대학생서포터즈 모집

일반입력 :2010/11/30 15:11

봉성창 기자

한경희생활과학(대표 한경희)은 아이디어 경영 제도의 일환으로 내년 6월까지 활동할 주부모니터 ‘스팀홀릭 7기’와 대학생 서포터즈 ‘한스 첼린저 2기’를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다음달19일까지 모집하는 7기 주부모니터 ‘스팀홀릭’은 마케팅 홀릭 6명, 홍보 홀릭 4명 총 10명을 선발한다. 지원 자격은 자녀가 있는 만 25세~45세 대한민국 주부면 가능하다. 단 마케팅 홀릭은 서울 및 수도권에 거주자에 한해 선발한다. 동종 업계를 제외하고 타 회사 모니터를 겸해도 무방하다.

지원은 한경희 브랜드 카페에서 지원서를 다운 받아 자기소개 및 활동경험을 작성해 이메일로 보내면 된다. 서류 심사로 선발하며 다음달 23일 카페를 통해 합격자를 발표한다.

선정 된 마케팅 홀릭은 신제품 개발 관련한 ▲아이디어 제안 ▲신제품 컨셉 검증 및 평가 ▲시장 및 설문 조사 ▲월 1회 좌담회 참석 등을 수행하고 매월 소정의 활동비를 지급 받는다.

홍보 홀릭은 제품 홍보 관련한 ▲온라인 홍보 ▲품질 평가 ▲카페 부운영자 활동 등을 수행하고 매월 1대씩 한경희 제품을 증정 받는다.

아울러 2기 대학생 서포터즈 '한스 첼린저'는 화장품 자회사 ㈜에이치케어와 공동 운영된다. 서울. 경기 지역 대학생이면 신청 가능하며 한경희생활과학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다운 받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1차 서류 심사, 2차 인터뷰를 거쳐 총 12명이 선발되며 한경희생활과학과 에이치케어의 기업 및 제품 홍보 활동을 중점 수행한다. 세부 활동으로 ▲가전 및 화장품 온라인 바이럴 ▲오프라인 홍보 행사 지원 ▲월 1회 좌담회 참석 및 활동 보고서 제출 ▲신제품 아이디어 제안 등이 있다.

관련기사

서포터즈에게는 매월 소정의 팀 활동비와 가전 및 화장품 제품이 지원되며 활동 종료 후 전원에게 수료증이 발급된다.

한경희생활과학 김명진 마케팅팀장은 “고객의 마음을 아는 주부와 톡톡 튀는 대학생들의 신선한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는 본사에서 선보이는 제품과 서비스를 새롭게 만든다”며 “열정과 아이디어로 지닌 지원자들을 기다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