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북에어에 딱 맞는 액세서리 '사볼까?'

일반입력 :2010/11/25 09:01    수정: 2010/11/25 10:47

이장혁 기자

국내 맥북에어 출시 이후 맥북에 관심을 가지게 된 고객들이 늘고 있다. 주말에는 애플 제품을 판매하는 에이샵, 프리스비 등에서 맥북에어를 구경하려는 고객들이 길게 줄을 설 정도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기존 맥북 시리즈의 경우 200만원을 훌쩍 넘는 고가 제품이라는 인식이 강할 정도로 마니아 층을 유지하던 애플 맥북이 가격을 좀 더 낮춘 맥북에어 모델을 선보이며 일반 노트북 사용자까지 끌어안으려는 모습이다.

애플 맥북에어 구매층이 늘어나면서 자연스럽게 주변기기나 액세서리 판매도 계속해서 늘고 있다. 다양한 액세서리 중 맥북에어에 잘 어울리는 스탠드 액세서리는 어떤 제품이 있을까.

■Luxa2 L1 laptop cooler & stand

이 제품은 내구성 높은 알루미늄 몸체에 사용하기 쉬운 틸트(Tilt) 방식으로 용도에 맞게 눈높이를 조절하여 노트북 거치대로 사용할 수 있다. 또 듀얼 냉각 파이프의 열 배출 기술을 갖춰 노트북 쿨러로도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두 가지 기능을 한번에 갖춘 일석이조의 효과를 낸다.

로고 양 옆에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이 박혀있어 자칫 딱딱해 보일 수 있는 부분에도 아름다움을 주는 디자인이 매력적인 제품이다.

■Luxa2 M1-Pro laptop cooler & stand

보는 사람의 기억에 남을만한 M1-pro는 독특한 외관과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로 더욱 갖고 싶은 갖고 싶은 제품이다. 노트북을 올려 놓기만 하면 편리함과 더불어 최적의 시야각을 제공하는 노트북 스탠드로 변신한다.

듀얼 냉각 파이프의 열 배출 기술로 쿨러 효과는 물론 소음까지 차단할 수 있어 도서관이나 공공장소에서도 문제없이 이용할 수 있다. 맥북 에어의 저소음 시스템에 어울리는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Luxa2 M4 portable laptop cooler & stand

한 손에 쏙 들어오는 노트북 쿨러 M4는 스와로브스키사 크리스탈과 무소음 팬 기술이 만나 어디서나 돋보이는 스타일의 노트북 쿨러다.

동그란 원형 디자인으로 귀여우면서도 노트북을 위에 올리면 편안한 눈높이를 제공해 주는 제품이다. USB에 연결하면 30x30x10mm의 저소음 팬과 열 흡수 재질이 만나 노트북에서 발생하는 열을 효율적으로 제거 해 주는 것이 특징. 여기에 프리미엄 전용 파우치까지 제공해 휴대성을 더욱 높인 제품이다.

■Mooas vibe MP3 player & portable speaker

Mooas Vibe MP3 Player는 360도 원형 디자인으로, 공명의 원리를 이용하여 만들었다. 나무, 유리, 벽, 금속처럼 단단한 소재의 표면 위에서 각각의 듣기 좋은 소리를 만들어내는데 주위에 있는 다양한 소재들을 통하여 갖가지 다른 음질과 음색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의 바이브레이션 스피커와는 음질면에서 차별화된 mooas vibe 스피커는 MP3 기능과 휴대용 스피커 기능을 하나의 제품에 완벽하게 구현했다. SD카드에 음악 파일을 넣어 기기에 삽입하면 MP3 플레이어로 사용할 수 있고, 노트북이나 컴퓨터에 오디오잭을 연결하면 전용 스피커로도 사용할 수 있다.

관련기사

액세서리 전문유통업체 무아스 이상민 팀장은 Luxa2의 스탠드 쿨러 제품 및 Mooas 진동 스피커의 경우 디자인이나 컬러가 애플 맥북 시리즈와 잘 어울리는 액세서리 제품들이다며 디자인과 컬러는 물론 기능까지 뛰어나기 때문에 고객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무아스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오는 12월 31일까지 30%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