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정보시스템, 하반기 대졸공채 실시

일반입력 :2010/11/04 10:41

대우정보시스템(대표 정성립)은 오는 9일까지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 공개채용 온라인 지원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모집분야는‘시스템 개발 및 운영’이며 입사 후 제조, u-시티, 공공, 국방, 교육, 금융, 건설 등 다양한 분야에서 정보시스템 개발과 운영을 담당하게 된다. 채용 인원은 지난 공채보다 크게 늘어난 50 ~ 60여명 규모가 될 예정이다.

공개채용에 응시한 지원자들은 서류 심사과정을 거쳐, 기술면접과 프레젠테이션 면접, 인성 면접의 3단계의 심층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선발된다. 최종 합격자 발표는 다음달 중순 예정이며, 입사는 내년 1월 1일이다.

대우정보시스템 측은 “현재 서울과 지방의 각 대학을 대상으로 캠퍼스 리쿠르팅을 진행중이며, 캠퍼스 리쿠르팅 면접우수자에게는 서류 전형시 가산점을 부여하고 있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대우정보시스템 채용 담당자는 "스스로 기업의 주인이라고 생각하는 기업가 정신과 창조적인 도전정신을 가진 사람이 회사에서 찾는 인재상"이라며 "변별력 있고 공정한 심사절차를 거쳐 대우정보시스템의 미래를 책임질 우수한 신입 사원들을 선별해 낼 것"이라고 말했다.

공개채용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대우정보시스템의 채용 홈페이지(http://recruit.daewoobrenic.com/)와 트위터(www.twitter.com/DIS_Jobs)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