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스마트TV 이제 해보고 사세요”

일반입력 :2010/10/25 11:54    수정: 2010/10/25 15:03

봉성창 기자

삼성전자는 TV를 기능별로 배치해 직접 체험해 보고 구매하는 체험형 매장을 디지털프라자 남수원점에 최초로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삼성전자 스마트 라이프 체험형 매장은 모든 TV 제품을 라인별로 배치해 벽면을 가득 채우는 기존 매장구성 방식을 탈피했다. 대신 방문객들이 화질과 음향 등 눈과 귀로 판별 가능한 하드웨어 기술로 삼성파브 스마트 TV가 가진 다양한 기능과 콘텐츠를 손쉽게 직접 구별하고 경험해 볼 수 있도록 꾸며졌다.

이를 통해 삼성 파브 스마트TV의 3D 입체영상은 물론 소셜 네트워크, 올쉐어(All share), 무한 애플리케이션 등 다양한 기능과 콘텐츠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이밖에 삼성전자 스마트 라이프 체험형 매장에는 스마트 TV 체험공간 외에 풀HD TV•크리스털 로즈•스마트•3D 등 기능별로 제품 선택을 합리적으로 할 수 있도록 선택존이 마련됐다.

관련기사

삼성전자 측은 체험형 매장이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는 ‘맞춤형 스마트 TV’로 변화하는 시대를 반영한 것으로, 기능별 TV 배치와 콘텐츠별 체험을 통해 삼성파브 스마트 TV를 통한 스마트한 라이프 스타일을 고객에게 제안하기 위해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삼성전자 손정환 상무는 “TV 콘텐츠와 기능이 점차 다양해지자 고객이 제품의 특징을 쉽게 파악하고 자신에게 적합한 스마트 라이프를 제안하는 제품인지 체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도록 업계 최초로 삼성파브 스마트 라이프 체험형 매장을 준비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