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알카텔-루슨트(대표 신원열)는 제네시스 고객 서비스 솔루션이 리더 쿼드런트에 선정됐다고 11일 밝혔다.
최근 가트너가 발표한 ‘웹 고객 서비스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는 제네시스 고객 서비스가 멀티채널 고객 서비스 전략을 포함한 웹 기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함에 있어 시장 내 최고 벤더로 평가됐다고 밝혔다.
매직 쿼드런트는 특정 업체가 시장에서 보유한 역량을 평가하기 위한 목적으로 제작되는 보고서로 일정 기간의 시장상황을 그래픽 방식으로 보여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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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광직 한국알카텔-루슨트 엔터프라이즈사업총괄(전무)은 “오늘날 비즈니스에서 여러 채널을 통한 고객소통은 기업성장의 중요한 요소”라며 “제네시스 솔루션은 웹, 모바일, 소셜미디어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효율적인 커뮤니케이션 환경을 구현한다”고 설명했다.
그는 이어 “또한 기업이 고객들과의 크로스 채널 컨버세이션을 효과적으로 이루도록 지원한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