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대표 허태수, www.gsshop.com)이 고객체험단 ‘리얼슈머’를 모집한다.
GS샵의 진심(Real)을 직접 체험하는 소비자(Consumer)라는 뜻의 ‘리얼슈머’는 상품이 생산되는 현장을 직접 찾아가 상품 제조 과정과 품질검사(QA) 과정 등을 꼼꼼하게 살피는 한편, 해당 상품을 200% 활용할 수 있게 도와주는 전문가와의 만남도 이뤄진다. GS샵 방송 스튜디오를 방문해 방송 과정을 경험하고 직접 방송에 참여하는 특별한 기회도 얻을 수 있다.
첫번째 리얼슈머 체험 상품은 세계적인 입체 자석교구인 ‘짐보리 맥포머스’로 10월8일(금)까지 GS샵 인터넷몰 고객체험단 페이지를 통해 응모를 받는다. 엄마와 4~5세 아이 15쌍을 선발하며 짐보리 센터를 방문해 교육전문가와 함께 맥포머스 활용법을 익히고 다양하고 생생한 놀이교육도 체험하게 된다. 이후 GS샵 생방송에도 출연해 맥포머스 체험담을 고객들과 공유하게 된다.
관련기사
- GS샵 200억 규모 펀드선설···협력사 금융지원 확대2010.09.29
- "컴퓨터 빌려 쓰세요"…GS샵, PC 렌탈 서비스 시작2010.09.29
- GS샵, 국내 유통업체 최초 '태국' 진출2010.09.29
- GS샵, 카탈로그 상품평 'QR코드'로 본다2010.09.29
그밖에도 산악인 허영호 대장과 ‘매그너스’가 함께하는 등산 체험, ‘윤상섭 참갈비’ 생산 공정 견학 및 시식, ‘조성아 루나’와 함께하는 메이크업 클래스 등 다양한 체험 이벤트가 월 2회씩 열릴 계획이다.
GS샵 이은정 상무는 “GS샵 브랜드 출범 2년 차를 맞아 진심을 담은 상품과 서비스를 진솔하게 알리고 고객과 진심으로 소통할 수 있도록 리얼슈머 고객체험단 프로젝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