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이 직접 제품을 체험한다···GS샵 '리얼슈머' 모집

일반입력 :2010/09/29 09:01

이장혁 기자

GS샵(대표 허태수, www.gsshop.com)이 고객체험단 ‘리얼슈머’를 모집한다.

GS샵의 진심(Real)을 직접 체험하는 소비자(Consumer)라는 뜻의 ‘리얼슈머’는 상품이 생산되는 현장을 직접 찾아가 상품 제조 과정과 품질검사(QA) 과정 등을 꼼꼼하게 살피는 한편, 해당 상품을 200% 활용할 수 있게 도와주는 전문가와의 만남도 이뤄진다. GS샵 방송 스튜디오를 방문해 방송 과정을 경험하고 직접 방송에 참여하는 특별한 기회도 얻을 수 있다.

첫번째 리얼슈머 체험 상품은 세계적인 입체 자석교구인 ‘짐보리 맥포머스’로 10월8일(금)까지 GS샵 인터넷몰 고객체험단 페이지를 통해 응모를 받는다. 엄마와 4~5세 아이 15쌍을 선발하며 짐보리 센터를 방문해 교육전문가와 함께 맥포머스 활용법을 익히고 다양하고 생생한 놀이교육도 체험하게 된다. 이후 GS샵 생방송에도 출연해 맥포머스 체험담을 고객들과 공유하게 된다.

관련기사

그밖에도 산악인 허영호 대장과 ‘매그너스’가 함께하는 등산 체험, ‘윤상섭 참갈비’ 생산 공정 견학 및 시식, ‘조성아 루나’와 함께하는 메이크업 클래스 등 다양한 체험 이벤트가 월 2회씩 열릴 계획이다.

GS샵 이은정 상무는 “GS샵 브랜드 출범 2년 차를 맞아 진심을 담은 상품과 서비스를 진솔하게 알리고 고객과 진심으로 소통할 수 있도록 리얼슈머 고객체험단 프로젝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