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드 정보 한자리에"…퀘스트, 원스톱 커뮤니티 공개

일반입력 :2010/09/17 08:36

퀘스트소프트웨어코리아(대표 우미영)는 국내 DB관리툴 토드 사용자 지원을 확대하기 위해 16일 ‘토드 커뮤니티(http://www.toad.co.kr/)’를 열고 사용자를 위한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커뮤니티는 게시판을 신설하고 커뮤니티 기능을 강화해 토드 사용자들이 참여하고 서로 정보를 공유할 수 있도록 했다. 사용자들은 토드 제품 정보, 활용 팁, 구축 사례, 매뉴얼, 통합 자료실, 이벤트 등 정보와 자료를 커뮤니티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매월 진행되는 토드 오프라인 교육 일정과 신청도 커뮤니티에서 진행된다.

퀘스트소프트웨어코리아는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홍보활동도 진행한다. 토드 총판인 코오롱아이넷은 오는 11월말까지 코오롱아이넷을 통해 '토드 DB관리자(DBA) 스위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DB 상태와 성능을 확인할 수 있는 ‘코오롱 헬스체크 서비스’를 무료 제공할 방침이다. 또한 '토드 프로페셔널'과 '오라클 스탠다드 에디션'을 묶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관련기사

이달말까지 토드 총판 에이스톰 테크놀로지를 통해 토드 DBA 스위트를 구매하면 24인치 LCD 모니터를 함께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퀘스트소프트웨어코리아는 DBA들은 관리 능력을 높이고 DB 모니터링에 적합한 24인치 모니터도 마련할 수 있는 기회라고 소개했다.

우미영 대표는 “토드는 전세계 개발자들이 사용중인 실질적인 표준 DB툴로, 국내 사용자 지원을 강화하기 위해 새롭게 커뮤니티를 운영하게 됐다”며 “커뮤니티가 최신 정보를 교환하고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는 기반으로 활용돼 고객들이 업무 효율을 높일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