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타일’로 잘 알려진 온라인 게임 기업 JCE (대표 송인수)가 올해 하반기 신입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오는 7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공개채용은 게임 개발분야(기획, 프로그램), 사업 분야(전략, 마케팅, 서비스/운영, 홍보, 해외), 사업지원분야(웹개발 및 기획, 디자인, 시스템), 경영지원분야 등 전 직무에 걸쳐 역량 있는 인재를 채용할 예정이다. 지원자격은 내년 2월 졸업예정 또는 기 졸업자로 전공에 관계없이 지원 가능하다.
지원을 희망하는 사람은 JCE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24일까지 입사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전형은 서류, 1차, 2차 면접으로 이루어진다. 특히, 서류전형 합격자들은 ‘JCE 사업설명파티’ 에 초청돼, CEO를 비롯한 각 직무전문가들과 함께 게임산업 및 JCE에 대한 비전과 현황을 함께 공유하는 자리를 가질 예정이다. 또한 이후 전형의 준비를 위해 선배들과 이야기 나누는 맥주파티가 예정돼 있다.
JCE 인사총무실 우병선 차장은 “2010년에는 남들과 다른 비범한 사업과 게임의 아이디어를 가진 야심찬 게임인재들이 입사해 JCE의 주인공으로 일하게 된다는 의미에서 ‘똘기 충만, 메인캐릭터 구함’이라는 컨셉으로 JCE에 걸맞는 인재들을 찾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