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이즈(대표 이신종)는 삼성SDS(대표 김인)와 공동으로 갤럭시S 사용자를 위한 '후이즈 모바일데스크'를 오픈하고, 무료로 내려 받을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을 함께 출시한다고 9일 발표했다.
후이즈가 선보이는 모바일데스크는 갤럭시S에 최적화된 화면으로 구성했다. 삼성SDS '모바일데스크'의 핵심 기술인 푸시 기술을 적용해 모바일데스크 접속 시 한눈에 메일의 새 게시물 생성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알림 기능'이 특징이다.
또한 메일·전자결재·일정·커뮤니티·휴가관리·근태현황·임직원찾기 등의 그룹웨어 기본 기능을 지원해 언제 어디서나 업무 관리를 할 수 있도록 한다. 후이즈메일 계정을 보유하고 있는 사용자에게는 9월에 신청 시 '이메일 푸시서비스'가 1년간 무료로 제공된다.
관련기사
- 후이즈, 웹호스팅 6개월 무료 추가 이벤트 개최2010.09.09
- 후이즈, UC그룹웨어 모바일오피스로 오픈2010.09.09
- 삼성전자, 이르면 27일 사장단 인사…반도체 대대적 쇄신 가능성2024.11.26
- [이유IT슈] 중국發 스마트폰 시장 지각변동 본격화2024.11.26
후이즈는 이번 모바일데스크 오픈을 기념해 갤럭시S의 공식 통신사인 SK텔레콤과 올해 초 스마트폰 유통사업을 본격화 한 다우기술과도 제휴해 서비스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후이즈 모바일데스크 애플리케이션은 후이즈그룹웨어 홈페이지(http://whoisdesk.net)에서 무료로 내려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