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www.auction.co.kr)은 자사 회원들을 대상으로 자녀들의 생일파티를 공짜로 대행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옥션은 ‘옥션 해피버스데이’ 이벤트를 통해 이달부터 매월 10명의 아이들을 선정, 아이 1명당 1회씩의 생일파티를 키즈 전용 카페에서 공짜로 진행해 준다.
생일파티가 가능한 지역은 키즈 전용카페 ‘리틀베어’의 각 지점이 위치해 있는 서울, 경기도, 부산, 대구, 대전 지역으로, 선정된 10명의 아이들은 매월 각자의 일정을 조율해 키즈카페 해당 지점에서 생일파티를 열 수 있다. 아이들의 파티에는 각 20명씩의 지인 초청이 가능하며, 키즈카페 무료 이용은 물론, 친구들에게 보내는 초대장, 아이들이 좋아하는 파티음식, 초청인에게 제공하는 답례품 일체를 옥션에서 지원해 준다. 이 외에도, 자녀 생일 선물을 구매할 수 있도록 옥션 ‘장난감∙완구 카테고리’에서 이용할 수 있는 5만원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특히, 생일파티 당일 ‘옥션해피버스’가 아이의 집으로 직접 찾아가 주인공과 그 친구들을 픽업해주는 서비스를 운영함으로써 파티 주인공에게 더욱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줄 계획이다.
관련기사
- 옥션, '도서 1900, 2900 균일가전' 열어2010.09.01
- 옥션, 추석선물 '16개월 무이자'로 준비하세요2010.09.01
- 옥션포인트로 'T머니·주유비 결제하세요'2010.09.01
- 옥션, ‘카탈로그식 상품검색’ 서비스 도입2010.09.01
이벤트 참여는 생일을 맞이하는 자녀가 있는 옥션 회원이면 누구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신청 기간 동안(생일파티 전월 한달간) 간단한 신청 사연과 희망 파티 지역을 게시판에 기입하면 되며, 10월 생일파티 신청자는 9월 1일부터 27일까지 ‘옥션해피버스데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한편, 옥션은 지난 18일부터 9월 첫 파티 주인공을 모집한 결과, 1천명에 가까운 신청자가 몰려 이벤트 인기를 실감케 했다.
옥션 온사이트 마케팅팀 이난영 과장은 “자사의 회원들뿐 아니라 그 가족을 위한 이벤트로, 클릭 한번으로 아이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사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며, “앞으로도 실생활과 밀접한 공짜 이벤트 범위를 더욱 확대함으로써 옥션 회원만이 누릴 수 있는 혜택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