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우수 고객에게 '110만 쇼핑포인트' 전달

일반입력 :2010/07/29 11:52

이장혁 기자

SK 텔레콤 오픈마켓 11번가(www.11st.co.kr)는 지난 28일 신대방동 11번가 사옥에서 우수고객 감사 쇼핑 지원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정낙균 11번가 총괄 본부장은 당첨자인 최윤지씨를 본사에 초대해 직접 쇼핑 지원금을 전달, 감사의 뜻을 전했다. 쇼핑 지원금은 11번가에서 패션, 리빙, 디지털 기기, 레저 등 전 카테고리 내에 원하는 상품을 구입할 수 있는 11번가의 110만 쇼핑 포인트다.

11번가는 즉석에서 선물 당첨 여부를 알 수 있는 ‘고객감동 이벤트’를 지난 4월부터 6월까지 여성 전 회원을 대상으로 매월 3차례 진행했다. 지난 3개월간 매회 이벤트 응모 고객을 즉석 추첨, 11번가가 디자인 및 제작한 일러스트 거울, 휴대용 파우치, 비치백을 총 1만1천000명에게 제공했으며, 3가지 상품을 모두 받은 최윤지씨가 최종 추첨을 통해 선발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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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첨자인 최윤지씨는 “행사 기간 동안 생활에 유용하고 11번가만의 차별화된 선물을 받을 수 있어, 매일 이벤트에 응모하는 기쁨이 그 어느 이벤트보다 컸다”고 전했다.

한편, 11번가는 7월부터 ‘고객감동 이벤트 시즌 2’를 진행하고 있으며, 오는 8월 10일까지는 ‘다이어트 접시’를 4천명에게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