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 열대야 식혀줄 '삽사베딩 라텍스' 침구 특별전

일반입력 :2010/07/23 14:08

이장혁 기자

현대홈쇼핑(대표 민형동 www.hmall.com)은 열대야로 고생하는 이들을 위해 오는 25일(일) 오전 7시 50분, 오후 1시 30분, 저녁 10시 40분 총 3회에 걸쳐 삽사 라텍스 특별전을 열고 모든 구매고객에게 다용도 라텍스 쿠션을 특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라텍스 침구는 탄력성과 통풍성이 뛰어나 최고의 여름 침구 소재로 사랑 받고 있는 상품이다. 삽사베딩 라텍스는 프랑스에서 직수입한 라텍스 매트리스를 사용해 만들었다. 매트리스에는 공기가 순환되는 에어셀이 조밀하게 연결되어 있어 자연스러운 통풍 효과를 가져다준다. 누웠을 때 몸이 닿는 부위마다 하중을 받쳐주는 밀도를 달라져 더욱 편안한 숙면을 취할 수 있으며 독립 쿠션 방식을 채택해 옆 사람이 뒤척여도 진동이 잘 전달되지 않는다.

라텍스 베개는 인체공학적인 C커브 디자인을 채택해 목에 무리가 가지 않게 도와주며, 복원력이 뛰어나 잠을 자다 몸을 뒤척여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매트리스를 감싸는 겉커버는 순면 소재를 사용해 위생적이며 3면 지퍼를 달아 세탁하기 편리하다.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다용도 라텍스 쿠션은 길이가 100cm 정도로 넉넉해 커플 베개나 발 베개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현대홈쇼핑은 이날 방송에서 7cm 두께의 퀸 사이즈 라텍스 매트리스와 베개 2개, 커버를 한 세트로 구성해 39만 8천원에 판매하며, 같은 구성의 슈퍼싱글 사이즈 세트는 37만 8천원에 판매한다. 5cm 두께의 매트리스를 선택할 경우, 퀸 사이즈는 29만 8천원, 슈퍼싱글 사이즈는 27만 8천원에 구매할 수 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