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닷컴, T.G.I.프라이데이스 인기메뉴 '반값'

일반입력 :2010/07/05 15:09

이장혁 기자

연중 패밀리 레스토랑을 가장 많이 찾는 시기는 언제일까. 바로 여름방학이 시작되는 7월이다. 방학과 휴가철이 겹치면서 친구나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이 늘어나기 때문.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www.lotte.com)에서는 본격적인 방학에 돌입하는 7월을 맞아 'T.G.I.FRiDAY'S 롯데랑 놀자 앵콜 특가전'을 진행한다. 6일부터 19일까지 2주간 진행되는 본 행사에서는 T.G.I.프라이데이스의 인기메뉴를 최대 53%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그동안 롯데닷컴에서 만나볼 수 없었던 메뉴를 새롭게 선보인다. ‘쓰리 웨이 타이 샐러드’는 쫄깃한 파스타면과 석쇠에 구운 닭가슴살을 곁들였다. 오리엔탈식의 고소한 드레싱과 신선한 야채가 함께 어우러져 어린아이부터 어른까지 좋아하는 샐러드. 롯데닷컴에서는 판매가 1만6천500원에서 53% 할인된 7천700원에 판매한다.

T.G.I.프라이데이스의 대표 추천 메뉴 중 하나인 ‘잭 다니엘 찹 스테이크’는 한국식으로 양념한 다진 소고기에 보르도 소스와 잭 다니엘 글레이즈 소스를 발라 구웠다.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 이 스테이크는 버섯 향이 가득한 리조또 스타일의 밥과 야채가 함께 제공된다. 롯데닷컴에서는 40% 할인된 1만800원에 판매한다. 이밖에도 롯데닷컴에서는 ‘칠리 갈릭 쉬림프 파스타’, ‘하프렉 립&쉬림프’, ‘치킨 퀘사딜라’ 등을 30% 할인가에 판매한다.

관련기사

이용법도 간단하다 롯데닷컴 사이트에서 결제한 후 e-쿠폰을 종이 형태로 출력하여 매장에 제시하면 메뉴를 주문할 수 있다. 쿠폰 유효기간은 결제일로부터 30일이며, 전국 매장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롯데닷컴 리빙팀 문광석 과장은 지난 6월 롯데야 놀자 행사 때 보여주신 고객 호응에 보답하고자 7월 행사를 준비했다”며 “당시에 미처 혜택을 누리지 못한 고객분들께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