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닷컴이 14주년을 맞아 활동성 마일리지 서비스를 강화한다.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www.lotte.com)은 활동성 마일리지 '클로버'의 사용처를 대폭 확대했다고 20일 밝혔다. 구매와 상관없이 다양한 활동을 통해 적립받을 수 있는 기존의 장점은 그대로 두고, 사용처는 보다 확대해 고객이 더 많은 혜택을 얻을 수 있도록 한 것.
‘클로버’는 로그인만 해도 20개가 적립되며, 홈페이지 즐겨찾기 추가(500개), 개인정보 변경(500개), 이메일 수신동의(500개), 상품평 작성(250개), 사진 상품평 작성(500개) 등 다양한 방법으로 적립할 수 있다. 작성한 상품평이 '우수 상품평'으로 선정된 50명의 고객에게는 매달 클로버 1만개를 적립해주기도 한다. 한편 모은 클로버를 가지고 배팅을 통해 더 많은 클로버도 얻을 수도 있다. 클로버 100개로 클로버 복권 1개를 구매해 당첨될 경우 클로버를 1만개부터 100개까지 등수별로 차등 지급한다.
관련기사
- 롯데닷컴, 영화 '포화 속으로' 1만 명 초대2010.05.20
- 롯데닷컴·롯데백화점, 온·오프라인 '동시공략'2010.05.20
- 롯데닷컴, 소녀시대 '스파오' 첫 선2010.05.20
- 롯데닷컴, 누적 구매 1500만 돌파2010.05.20
이렇게 다양한 활동을 통해 얻은 클로버는 롯데닷컴 내에서 포인트로 전환해 현금처럼 활용할 수 있다. 그리고 ‘탐앤탐스 카페모카’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 등도 77%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탐앤탐스 카페모카 할인쿠폰은 매월 선착순 1000명,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 매월 선착순 600명, 이달의 기획전 20% 할인쿠폰은 매일 선착순 100명까지 교환이 가능하다. 클로버는 쇼핑포인트(L-포인트)로 한 달에 2000점까지 교환이 가능하며, 무료배송권으로도 교환이 가능하다.
롯데닷컴 마케팅실의 김희영 대리는 “클로버는 고객의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고안된 마일리지”라며 “꼭 구매를 하지 않더라도 보다 많은 쇼핑혜택이 고객께 돌아가게끔 서비스를 확대했다”고 개편취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