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닷컴, 마일리지 '클로버' 혜택 늘린다

일반입력 :2010/05/20 16:48

이장혁 기자

롯데닷컴이 14주년을 맞아 활동성 마일리지 서비스를 강화한다.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www.lotte.com)은 활동성 마일리지 '클로버'의 사용처를 대폭 확대했다고 20일 밝혔다. 구매와 상관없이 다양한 활동을 통해 적립받을 수 있는 기존의 장점은 그대로 두고, 사용처는 보다 확대해 고객이 더 많은 혜택을 얻을 수 있도록 한 것.

‘클로버’는 로그인만 해도 20개가 적립되며, 홈페이지 즐겨찾기 추가(500개), 개인정보 변경(500개), 이메일 수신동의(500개), 상품평 작성(250개), 사진 상품평 작성(500개) 등 다양한 방법으로 적립할 수 있다. 작성한 상품평이 '우수 상품평'으로 선정된 50명의 고객에게는 매달 클로버 1만개를 적립해주기도 한다. 한편 모은 클로버를 가지고 배팅을 통해 더 많은 클로버도 얻을 수도 있다. 클로버 100개로 클로버 복권 1개를 구매해 당첨될 경우 클로버를 1만개부터 100개까지 등수별로 차등 지급한다.

관련기사

이렇게 다양한 활동을 통해 얻은 클로버는 롯데닷컴 내에서 포인트로 전환해 현금처럼 활용할 수 있다. 그리고 ‘탐앤탐스 카페모카’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 등도 77%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탐앤탐스 카페모카 할인쿠폰은 매월 선착순 1000명,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 매월 선착순 600명, 이달의 기획전 20% 할인쿠폰은 매일 선착순 100명까지 교환이 가능하다. 클로버는 쇼핑포인트(L-포인트)로 한 달에 2000점까지 교환이 가능하며, 무료배송권으로도 교환이 가능하다.

롯데닷컴 마케팅실의 김희영 대리는 “클로버는 고객의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고안된 마일리지”라며 “꼭 구매를 하지 않더라도 보다 많은 쇼핑혜택이 고객께 돌아가게끔 서비스를 확대했다”고 개편취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