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닷컴과 롯데백화점 본점 영플라자가 손을 잡을 잡고 온·오프라인 고객을 동시에 공략한다.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www.lotte.com)은 4일부터 17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 영플라자와 함께 ‘영플라자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행사기간 동안 시즌에 맞춰 1020 젊은 층이 선호하는 나들이 스타일을 제안하는 한편, 망고·무인양품·밸리걸 등 영플라자 입점 브랜드를 5~30%까지 할인 판매한다.
이 행사의 가장 큰 특징은 온라인 이용 고객이 오프라인에서도 혜택을 누릴 수 있다는 데에 있다. 행사기간 동안 롯데닷컴의 영플라자 온라인 매장에서 구매를 한 고객은 구매금액에 상관없이 누구나 10개 브랜드의 사은품 쿠폰을 선착순으로 다운받을 수 있다. 탑걸·에뛰드하우스·지오다노 등 인기브랜드의 사은품 중 원하는 것을 선택한 후 쿠폰을 출력해 롯데백화점 본점 영플라자 매장에 가져가면 의류상품권·머플러·파우치백·티셔츠 등 브랜드별 실속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롯데닷컴에서 ‘영플라자 사은품 교환권’을 출력해가면 영플라자 오프라인 매장에서 3만원 이상 구매 시 려샴푸린스세트·2080치약·쿠지폼클렌징 중 하나의 사은품도 챙길 수 있다. 고객이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고려한 것이 행사의 특징이다.
관련기사
- 드라마 개취향 타고 '이지 캐주얼룩' 인기2010.05.04
- 온라인몰, '가족사랑 감성마케팅' 시동2010.05.04
- 롯데닷컴, 소녀시대 '스파오' 첫 선2010.05.04
- 롯데닷컴, 누적 구매 1500만 돌파2010.05.04
롯데닷컴의 류수영 백화점여성팀장은 “이번으로 13회째 진행중인 영플라자 페스티벌에 대한 고객 반응이 매년 뜨거워지고 있다”며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하는 만큼 실질적인 고객혜택으로 보답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롯데닷컴은 행사 첫 주엔(5월4일~10일) 망고·밸리걸·파파야 등 글로벌 SPA브랜드와 캘빈클라인진·리바이스·게스·MLB 등의 인기 수입브랜드를 한데 모아 ‘글로벌 브랜드 행사’를 진행한다. 그리고 행사 둘째 주엔(5월11일~17일) 김남길(ad hoc)·김연아(쿠아)·신세경(버커루)·황정음(에고이스트)·이효리(탑걸, 게스) 등 인기 연예인이 모델로 활동하는 브랜드를 한데 모아 ‘스타모델 브랜드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행사기간 중 영플라자 페스티벌에 참여한 전 고객에게는 6월1일부터 15일까지 롯데닷컴 영플라자 온라인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15% 할인쿠폰도 지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