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 서비스 품질·성능 관리툴 'CA 서비스 어슈어런스' 신제품 출시

일반입력 :2010/06/17 16:23

한국CA테크놀로지스(대표 버스터 브라운)는 비즈니스 서비스 품질과 성능을 관리하는 'CA 서비스 어슈어런스를 17일 선보였다.

CA 서비스 어슈어런스는 기술담당자와 경영진 역할에 따라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는 '통합 대시보드'를 통해 모니터링하는 데이터를 실제 서비스와 연결해준다. 이를통해 서비스, 애플리케이션, 위험도, 성능, 데이터 교환 상태 등을 파악할 수 있다.

애플리케이션 성능 관리(APM) 솔루션 'CA APM r9.0', 인프라 관리 솔루션 'CA e헬스 퍼포먼스 매니저 r6.2.1'과 'CA 스펙트럼 인프라스트럭처 매니저 r9.2', 성능이 떨어지는 부분을 찾아주는 'CA 넷QoS 퍼포먼스 센터 r6.0', 통합 커뮤니케이션(UC)을 감시하는 'CA 넷QoS UC 모니터 r3.0' 등으로 구성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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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테크놀로지스는 가상화와 클라우드 환경에 적용할 수 있는 측정지표, 프로세스, 기술을 지원하고 서비스에 발생하는 문제를 해결하는 시간을 줄일 수 있다고 밝혔다. 사용자 설정과 타사 제품과 통합 등이 가능해 사용하기 쉽고 유연하다는 설명이다.

클리프 멜처 CA테크놀로지스 서비스 어슈어런스 비즈니스 수석 부사장은 IT인프라 전체 서비스를 관리해야 하는 고객들은 네트워크, 서버, 애플리케이션을 통한 서비스 제공에 관한 정보를 포괄적으로 보여주는 CA 서비스 어슈어런스로 서비스 경험 품질을 높일 수 있다며 비용 효율을 향상시켜 새로운 비즈니스를 주도할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