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데스크탑 'MK120' 출시

일반입력 :2010/05/31 10:45

이장혁 기자

개인용 주변기기 전문기업 로지텍코리아(대표 서수경 www.logitech.co.kr)는 키보드와 마우스 결합 제품인 ‘로지텍 데스크탑 MK120’를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MK120’은 장시간 컴퓨터 사용 시에도 편안함을 제공할 수 있는 키보드와 고감도 옵티컬 마우스 결합제품으로 뛰어난 내구성과 편의성을 자랑한다. 플러그 앤 플레이(plug and play) 방식으로 USB 포트에 키보드와 마우스를 연결하기만 하면 즉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

MK120에 포함된 키보드는 날렵한 로우 프로파일(low-profile) 타입으로 소음이 거의 없으며, 풀사이즈 F키와 숫자 패드를 배치한 표준형 레이아웃으로 디자인되어 편안하게 타이핑할 수 있다. 얇은 프로파일로 사용시 손을 보다 자연스러운 위치에 놓을 수 있고 키보드 다리는 사용자에 따라 높이를 조절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특히 액체유입대비(spill-resistant) 설계로 액체를 쏟을 경우 쉽게 흘러나오도록 제작되어 있어 유사 시 작업 손실의 우려까지 덜어준다. 자판 자체도 천만 번에 이르는 강한 타자에도 견딜 수 있도록 견고하게 제작되었으며 자판 위의 밝은 화이트 색상의 문자 역시 잘 지워지지 않아 오래 사용할수록 빛을 발하는 제품.

관련기사

이 밖에도 MK120에 포함되어 있는 마우스는 고정밀 트래킹(1,000dpi)이 가능한 옵티컬 마우스로 오른손 왼손 모두 사용이 가능하며, 손안에 편안하게 감기는 디자인으로 매끄럽고 정확하게 트래킹할 수 있다.

제품 구매는 로지텍 취급 대리점 및 온라인을 통해 할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로지텍코리아 홈페이지(www.logitech.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