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LG텔레콤(대표 이상철)이 모바일 고객센터를 ‘OZ위젯’으로 제공한다고 24일 밝혔다.
통합LG텔레콤 가입자가 ‘모바일 고객센터 위젯’을 이용하면 대기화면에서 원클릭으로 모바일 고객센터에 접속해 실시간 요금조회, 요금제 변경 등의 업무를 24시간 처리할 수 있다. ‘모바일 고객센터 위젯’은 별도의 데이터통화료 없이 무료다.
한편 통합LG텔레콤 모바일 고객센터는 작년 12월 텍스트 위주에서 그래픽 중심으로 UI가 개편됐다. 개편 후 월평균 45만 명이던 이용률이 월평균 65만 명으로 증가했다. 또한 변형된 문자열을 인식해 스팸 문자메시지를 자동으로 차단하는 ‘지능형 스팸 차단 서비스’ 등 편의서비스가 강화돼 월평균 이용률이 73만명 수준까지 늘었다.
전병욱 통합LG텔레콤 CV추진실 상무는 “다음달 중 모바일 고객센터를 고객이 직접 메뉴를 편집하는 형태로 바꿀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LGT ‘오즈 스마트 요금제’ 5만명 돌파2010.05.23
- 통합LGT, 모바일 내비게이션 '오즈&내비' 출시2010.05.23
- LG텔레콤 ‘오즈2’ 열어보니2010.05.23
- LG전자, 4개 사업본부 대수술...고객 지향 솔루션 체제로2024.1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