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베스트셀러 도서 '반 값 판매'

일반입력 :2010/05/20 09:56

이장혁 기자

SK텔레콤 오픈마켓 11번가(www.11st.co.kr)는 책을 즐기는 이들을 위해 도서사업 부분인 ‘도서11번가(book.11st.co.kr)’의 도서 700종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도서, 지금 놓치면 다시는 없다’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하악하악', '우리는 사랑일까', 'EBS 60분 부모' 등 독자들에게 사랑 받는 베스트셀러를 포함한 전 분야 도서를 파격할인,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혜택을 전하는 것이다.

이와 함께 신간 및 50% 할인 도서를 제외한 모든 도서 구매 시 11% 추가적립 혜택도 함께 제공해, '개인의 취향', '엄마를 부탁해', '아름다운 마무리' 등 그 동안 읽고∙사고 싶었던 책을 비용부담 없이 더블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월드컵을 앞두고 박지성 선수의 최정상 도전 이야기를 다룬 '멈추지 않는 도전', 어린이판 '꿈을 향해 뛰어라'도 저렴하게 구입 가능하다.

11번가 김철웅 도서팀장은 “독자들이 무겁게 들고 다닐 필요 없이 양질의 도서를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가격뿐 아니라, 빠르고 정확한 배송시스템을 구축, 소비자들이 보다 많이 책을 읽을 수 있도록 혜택을 늘려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