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몰(www.CJmall.com)이 기존 여행 전문 매장을 새롭게 개편한 '오투어(otour.cjmall.com)'를 오픈했다.
오투어에서는 CJ월디스, 하나투어, 모두투어, 웹투어, 한투어 등 다양한 여행사의 여행 상품을 원 스톱(One-Stop)으로 살펴볼 수 있으며, 홈쇼핑 방송 조건과 같이 가격 경쟁력이 뛰어난 상품도 판매할 예정이다.
오투어는 ‘CJ몰이 만드는 여행 트렌드’ 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여행 상품을 온라인에서 구매하는 20~50대의 다양한 니즈(needs)를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여행 전문 온라인몰로 성장한다는 전략이다. 트렌디한 20~30대 초반의 고객을 위해 개별 자유여행 상품 및 호텔팩 상품 등을 개발하고, 가격에 민감한 가족 고객을 위해서는 ‘홈쇼핑 따라잡기’라는 이름으로 홈쇼핑 방송 특전과 동일한 조건의 웹 여행 패키지 상품을 개발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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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한 다수 여행사와의 제휴를 통해 항공권 및 해외호텔 예약의 가격 경쟁력을 높이고, 인천공항 ‘푸드온에어’, ‘스파온에어’ 의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등 CJ그룹의 공항 인프라를 활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홈쇼핑 방송 컨텐츠 제작 능력을 활용한 동영상 정보, 여행 전문가의 칼럼 등 여행 콘텐츠도 점차 늘려갈 계획이다.
CJ몰 e-문화사업팀 박정재 팀장은 “할인쿠폰 사용 및 무이자할부 결제가 가능한 장점 덕분에 온라인을 통해 여행 상품을 구매하려는 이들이 해마다 크게 늘고 있다”며 “향후에도 제휴 여행사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상품의 다양성과 가격 경쟁력 측면에서 업계 최고 수준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