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대학생 'IT 스프린터' 7기 발족

일반입력 :2010/05/16 14:47

송주영 기자

삼성전자는 지난 14~15일 경기도 용인의 펜션에서 대학생 프로슈머 그룹인 'IT 스프린터 7기' 발대식을 가졌다고 16일 발표했다.

IT 스프린터는 기존 삼성전자의 컴퓨터 프로슈머 그룹인 자이제니아와 프린터 프로슈머 그룹인 프리니티 패널이 하나로 통합된 IT 기기 전문 프로슈머 그룹이다. 삼성전자의 IT부문 대표 품목인 넷북, 노트북 및 삼성프린터의 제품과 브랜드를 보다 빨리, 보다 가까이에서 체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마케팅 교육 및 세미나 등 다양한 실무 관련 지식도 쌓는 기회를 제공 받게 된다.

이번 발대식에는 노트PC와 프린터의 상품기획자 등 삼성전자 마케팅 실무자들이 참석해 제품 소개과 개발 스토리 등을 들려주고 질의 응답을 통해 제품이나 마케팅 활동에 대한 궁금점을 풀어 보는 시간을 갖는 한편 현재 IT 트렌드에 대한 다양한 대화의 장을 마련했다.

관련기사

이번 IT 스프린터 7기는 서류 심사와 개인면접 및 토론면접을 통해 최종 선발된 60명으로 구성됐다. 이들은 광고현장 탐방, 전시 및 각종행사에 서포터즈로 참여한다.

삼성전자 대학생 IT 프로슈머 그룹 ‘IT 스프린터’의 주요 활동 내용은 공식 블로그(www.itsprinter.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