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스트소프트웨어 코리아(대표 우미영)는 실시간 변경 감사 솔루션 '체인지 오디터' 5.0 업데이트 버전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홈페이지에서 무료 체험판을 제공한다.
실시간 변경 감사 솔루션은 윈도 액티브 디렉토리, 익스체인지, 파일 서버 등 시스템에서 보안을 강화하고 컴플라이언스를 관리한다.
체인지 오디터는 액티브 디렉토리, 파일, 폴더 변경을 탐지해 관리를 자동화해 준다. 업데이트 버전에 추가된 기능은 사용자 업무에 기반한 접근 허용 기능과 이벤트 기록, 메일이나 파일과 폴더 변경을 방지하는 '오브젝트 보호' 등이다. 익스체인지 서버 메일저장소에 접근 권한이 없는 사용자를 추적할 수도 있다.
관련기사
- 퀘스트 토드, LG CNS DB관리 솔루션 선정2010.05.10
- 퀘스트, 오라클 지원 추가된 '토드 익스텐션 포 비주얼 스튜디오' 출시2010.05.10
- 퀘스트소프트웨어, "DM집중 탈피, 전체파이 키우겠다"2010.05.10
- 퀘스트소프트웨어, 신형 셰어포인트 관리SW 발표2010.05.10
퀘스트소프트웨어는 기업 IT관리자들이 강화된 보안규제 추세에 따라 시간 소모적 데이터 리포팅, 손실, 보안기록 수동 추적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밝혔다.
우미영 대표는 "컴플라이언스 규제는 세계적으로 강화되는 추세로 중요성이 늘고 있다"며 "업데이트된 체인지 오디터는 IT환경을 효율화하고 점차 강조되는 보안규제에 대응할 수 있는 솔루션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