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디지털뷰에서 '무한도전' 사진집 최초 공개

일반입력 :2010/04/22 09:44

이설영 기자

다음 디지털뷰에서 '무한도전' 사진집을 최초 공개한다.

다음커뮤니케이션과 핑거터치는 서울 1~4호선 지하철역에 설치된 '디지털뷰'를 통해 MBC 인기 프로그램 '무한도전'의 사진집을 최초 공개한다고 21일 발표했다.

이번에 디지털뷰를 통해 공개되는 '무한도전' 사진집 'Once upon a Time in 무한도전'은 지난 5년간 무한도전의 숨겨진 이야기와 방송 내용을 사진으로 엮어 발간한 것으로 23일 로그인출판사를 통해 출판, 배포된다.

다음은 이번 사진집 797장의 사진 중 50장의 사진을 서울시내 주요 지하철역의 디지털뷰를 통해 공개한다. 서울 시민들은 지하철역에 설치된 디지털뷰를 통해 '무한도전' 사진집의 주요 사진을 즐길 수 있다. 

'무한도전' 사진집 'Once upon a Time in 무한도전'은 총 797장의 사진으로 구성돼 있으며, 기존 무한도전 사진전에서 공개했던 사진은 물론 '무한도전' 멤버들의 재기발랄한 미공개 컷과 '무한도전' 달력 촬영 에피소드 사진, F1특집 사진 등이 수록돼 있다.

권기수 다음 기반플랫폼본부장은 "이번 프로모션이 지하철역에서 쉽게 만날 수 있는 디지털뷰를 통해 진행되는 만큼 많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용자들이 원하는 콘텐츠와 서비스로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디지털뷰는 다음과 핑거터치가 서울 1~4호선 주요 지하철역에 설치한 디지털 영상 시스템으로, 다음의 지도정보는 물론 다음 실시간 이슈 검색어, 뉴스, 스포츠, 날씨, 증권, 환율 등의 실시간 정보와 인터넷 전화 서비스를 제공한다.

다음은 지난 3월 2AM의 신곡 '잘못했어'의 뮤직비디오와 티저영상을 디지털뷰에서 최초 공개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