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카드 무이자할부 서비스 확대

일반입력 :2010/04/14 09:31

이장혁 기자

가정의 달 G마켓과 옥션에서 쇼핑부담을 줄이세요.

G마켓과 옥션(대표 박주만)이 지출 비용이 큰 가정의 달을 앞두고 오는 5월 말까지 KB, 롯데, 외환, 현대 등 총 4개의 대형 카드사와 함께 ‘무이자 할부 이벤트’를 진행한다. 무이자 할부는 해당 4개 카드로 5만원 이상 구매 시 G마켓과 옥션에서 판매하는 전 상품에 적용된다. 특히, 현대카드의 경우 5만원 이상 구매 시 10개월 무이자 할부가 가능하다. 이로 인해 고객들에게는 다양한 혜택과 함께 선택의 폭이 넓어질 전망이다.

국민카드의 경우 포인트도 함께 사용할 수 있어 쇼핑 시 무이자혜택과 더불어 쿠폰까지 사용하면 많은 금액을 절약할 수 있다. 롯데카드의 경우 e쇼핑세이브를 통해 고가의 물건을 먼저 할인 받고 추후에 포인트로 상환할 수 있어 무이자할부와 같이 사용한다면 고가의 물건 구매에도 부담을 다소 줄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관련기사

이와 함께 G마켓과 옥션은 각 사이트에서 할인쿠폰 등을 증정한다. KB카드 이용 고객을 위해 5000원권, 1만원권, 2만원권 할인쿠폰 총 3760장을 추첨을 통해 발급한다. 현대카드 이용 고객에게는 3번 구매할 경우 5000원권 할인쿠폰을 100% 증정한다. 옥션, 지마켓 현대 제휴카드를 신청하면 1시간 안에 만들 수 있는 ‘바로할인서비스’를 통해 바로 최대 7%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카드 이용 고객은 10% 할인쿠폰과 5% 할인쿠폰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한 옥션에서는 외환카드로 7만원 이상 구매시 추첨을 통해 아이폰, 노트북, 디지털 카메라 등을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G마켓 금융관리팀 이성철 팀장은 “가정 내 지출이 크게 늘어나는 4월부터 5월까지 두 달여 동안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자는 차원에서 대규모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무이자 할부를 비롯해 추가 할인쿠폰 증정 등 큰 혜택이 제공되는 만큼 고객들의 많은 호응을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