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언트, 1차 비공개 테스트 실시

일반입력 :2010/03/24 15:59    수정: 2010/03/24 16:00

정윤희 기자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신작 어드벤처 던전 역할수행게임(RPG) ‘발리언트’의 1차 비공개 테스트를 시작한다고 24일 밝혔다.

‘발리언트’는 살아 숨쉬는 듯한 공격적인 던전 속에서 짜릿한 연속 콤보의 쾌감을 맛볼 수 있는 남성적이고 역동적인 게임이다. 화려한 날개 아이템 및 의상, 무기 아이템이 등장해 캐릭터를 더욱 매력적으로 연출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테스트에는 다양한 모험 요소가 가득한 25개의 던전과 그 안에 캐릭터를 위협하는 몬스터들이 대거 등장한다. 이용자는 공격해오는 몬스터를 나만의 승용물로 만들어 탑승할 수 있는 ‘라이딩’, 모든 직업의 무기를 선택해 사용가능 한 것이 특징인 ‘멀티 클래스’ 등 다양한 시스템을 체험할 수 있다.

테스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엠게임은 오는 27일까지 계속되는 테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만 해도 추첨을 통해 40인치 TV를 증정하며 특정 시간대에 접속하거나 5~30레벨을 달성하면 넷북, PMP 네비게이션, 백화점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오프닝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OST)도 선보인다. 홈페이지에서 감상할 수 있는 ‘발리언트’ OST는 강렬한 록과 오케스트라의 조화로 고대 문명 속을 헤쳐나가는 주인공들의 힘찬 모습과 던전 전투의 비장함을 느끼게 한다.

‘발리언트’ 개발 담당 이원재 실장은 “이번 대규모 테스트를 위해서 그 동안 여러 차례 콘텐츠를 점검해 왔다”며 “어떠한 게임테스트 보다 즐겁고 유쾌한 시간이 될 수 있도록 전 스텝들이 함께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