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 (대표 장 마리 위르띠제)는 지난 13일 첫 방영 한 SBS 새 주말 드라마 '이웃집 웬수'에 ‘웰빙’ 패밀리 세단 '뉴 SM5'를 포함 크로스오버 QM5까지 전 차종을 협찬한다고 16일 밝혔다.
‘이웃집 웬수’는 최근 주말 드라마에서 추구하는 불륜 및 음모 등의 막장 소재를 사용하지 않고 가족의 의미를 한번 더 생각할 수 있는 가족테마의 휴먼 명랑 드라마이다. 또한 히트메이커 ‘유리의 성’ 조남국 PD와 최현경 작가의 작품이며,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폭 넓은 시청자의 사랑을 받은 손현주가 주인공 홍보실장 김성재 역을 맡아 새로운 모습에 더욱 기대가 모아지고 있는 드라마이다.
르노삼성자동차는 프리미엄 중형세단 '뉴 SM5'를 극중 대한민국 평균적인 남자역할의 주인공 손현주(김성재 역)에게 제공하여 안방에 첫 선을 보인다. 이외에도 드라마의 주축이 되는 등장인물들에게도 각기 성격에 맞는 차량을 협찬한다. 구김살 없는 패션리더 한채아(윤하영 역)와 연인역할의 채기훈(최원영 역)에는 SM3와 QM5를 통해 부드러움과 강함을, 럭셔리 세단 SM7은 사업가 박근형(윤인수 역)에게 제공하여 세련된 이미지를 더욱 부각시킬 예정이다.
르노삼성자동차 커뮤니케이션 본부 이교현 본부장은 “대한민국 표준남성을 주도하는 극중 주인공과 국내 프리미엄 세단을 대표하는 '뉴 SM5'는 최적의 조합” 이며, “감성가치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고객들이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을 대변하는 극중 캐릭터를 통해 르노삼성자동차만의 매력을 체험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차량협찬을 지원할 계획이다” 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 르노삼성자동차, 행운의 SM3 당첨자는?2010.03.16
- 르노삼성, 자매결연 신호초등학교에 영어교사 지원2010.03.16
- 어머니 생각하며 나무 틀에 철판 두드려 만든 토요타…"시작은 이랬다"2024.11.23
- 윤명진 네오플 대표 "던파 페스티벌 허위 폭발물 신고...그냥 넘어가지 않을 것"2024.1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