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황사철 맞아 '황사 전용 마스크' 판매

일반입력 :2010/03/09 09:48

이장혁 기자

따뜻한 봄바람과 함께 본격적인 황사의 계절이 시작되면서 GS샵(대표 허태수, www.gsshop.com)은 황사 전용 마스크 판매를 개시한다.

GS샵은 10일(수) 오후 3시부터 식품의약품안전청으로부터 황사방지 효과를 인정받은 ‘유한킴벌리 크리넥스 KF80 황사마스크’를 방송판매한다.

‘크리넥스 KF80 황사마스크’는 3중 부직포 구조로 이뤄져 황사 등 미세먼지 방어에 적합하며, 일반 천 마스크보다 가볍고 착용감이 뛰어난 것이 특징. 또한 기능성 코 지지대를 적용한 입체 구조로 마스크 내부 공간이 넓어 피부에 직접 닿지 않고, 화장을 하는 여성 사용자들이 위생적으로 사용하기에도 편리하다.

관련기사

인터넷쇼핑몰과 대형마트 등에서 황사마스크 1개 당 1천500원~2천원 정도에 판매되지만 GS샵 론칭을 기념해 황사마스크 21개와 ‘유한킴벌리 킴케어 핸드워시 250ml’를 세트로 구성해 3만1천800원에 판매한다. 그밖에도 황사마스크 5개와 ‘킴케어 손소독제 55ml’ 4개 등을 추가 증정하며 ARS 자동주문전화 구입시 2천원의 할인혜택도 준다.

GS샵 생활인테리어팀 이병전 과장은 “올해는 첫 황사가 예년보다 한 달 정도 이르게 발생한데 이어 가을, 겨울 황사까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면서 “황사가 안구, 피부 등 각종 질환의 원인이 되는 만큼 식약청에서 황사방지 효과를 인정받은 황사 마스크를 온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합리적 가격에 기획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