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SBS고릴라 '라디오 듣고 포인트로 쇼핑해요'

일반입력 :2010/03/03 10:35

이장혁 기자

대한민국 대표 인터넷 라디오 SBS 고릴라와 온라인 쇼핑몰의 신흥세력 11번가가 손을 잡았다.

SBS콘텐츠허브(대표 공영화, www.sbs.co.kr)는 SBS고릴라와 11번가의 제휴를 기념하여 ‘바나나포인트-무료쿠폰 교환서비스’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바나나포인트는 SBS고릴라를 이용하여 라디오를 청취하는 이용자들에게 이용도에 따라 적립되는 포인트이다. 11번가 무료쿠폰과의 교환 비율은 1:1로, 즉 바나나 2천 포인트를 가진 이용자는 11번가에서 2천원의 무료쿠폰으로 교환할 수 있다는 의미. 바나나포인트를 최소 2천포인트 이상 가진 이용자들이 천포인트 단위로 교환 가능하다.

관련기사

SBS고릴라 관계자는 “SBS고릴라가 특히 20~30대 이용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기에, 젊고신선한 감각으로 인터넷 쇼핑의 새바람을 일으키는 11번가와 제휴하게 되었다. 향 후에는 SBS고릴라 내에서 11번가 쇼핑서비스도 실시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SBS고릴라는 SBS사이트를 통해 프로그램 다운이 가능하다. 신규 가입자 및 생일자에게 500포인트, 오후 3시~4시 사이에 고릴라 스탬프를 찍는 이용자에게 30포인트, 그 밖에 로그인시에도 포인트가 적립되는 등, SBS고릴라 이용도에 따라 바나나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기회가 무척 다양하다. 이용자 본인의 바나나포인트는 ‘바나나포인트적립’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