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괴혼온라인 CF촬영장 공개 '화들짝'

일반입력 :2010/02/17 11:03    수정: 2010/02/17 11:05

노홍철을 앞세운 온라인게임 '괴혼온라인'이 다양한 이벤트와 CF로 눈길을 끌고 있다. 이런 가운데 최근 무한도전 방송에서 괴혼온라인 CF촬영장소가 공개돼 화제다.

17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윈디소프트의 괴혼온라인 CF 촬영장소가 무한도전 방송에서 공개됐다. 지난 13일 설 연휴 첫날 방영된 무한도전에 괴혼온라인의 CF촬영장이 노출된 것이다.

이날 방송은 노홍철이 다이어트 미션을 수행하는 장면 등을 담았다. 방송에는 윈디소프트 관계자가 노홍철에게 초콜릿을 건네며 미션 수행을 방해하지만 노홍철은 이를 거절, 무사히 미션을 완료한다는 내용이다.

무한도전 방송을 통해 약 5분정도 괴혼온라인의 CF촬영장소가 공개됐지만 게임이용자가 괴혼온라인 CF촬영장소라는 것을 눈치 채기에 충분한 시간. 특히 수많은 게임이용자가 노홍철의 괴혼온라인 CF촬영 장면이 무한도전 방송에서 공개돼 깜짝 놀랐다는 반응을 보였다.

게임이용자는 괴혼온라인의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무한도전 방송을 시청했다. 괴혼온라인 아바마마 얼굴이 노홍철 얼굴하고 거의 비슷하다' 'CF촬영장이라기에 예상은 했지만 깜짝 놀랐다' '대박이다' 등의 글을 남겼을 정도.

괴혼온라인 CF 촬영장에 참석한 관계자는 이날 무한도전 방송은 괴혼온라인CF 촬영장에 설치된 무한도전 몰래카메라로 녹음된 장면이다면서 노홍철과 무한도전 스태프 간에 끈끈한 우정을 느낄 수 있었다라고 후문을 전했다.

무한도전 멤버인 노홍철은 괴혼온라인의 전속모델로 활동 중이다. 지난달 노홍철은 괴혼온라인 CF 촬영을 마쳤다. 또 지난 2일 공개된 괴혼온라인CF 동영상에는 노홍철이 게임을 하며 즐거워하는 모습을 여과 없이 담겨졌다.

관련기사

사전공개서비스 중인 괴혼온라인은 오는 18일 정식서비스를 시작한다. 이 게임은 주인공인 '왕자'가 피크닉 도중 '아바마마'의 실수로 인해 생겨버린 거대한 블랙홀을 막기 위해, 작은 덩어리를 굴려 주위 사물들을 접착시키고 키워서 커다란 덩어리를 만들어 나가는 독특한 게임방식이 특징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괴혼온라인 공식홈페이지(http://rp.windyzon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