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고수들을 위한 알뜰 여행시즌이 왔다. 여행 비수기 시즌인 겨울을 맞아 온라인몰들이 고객들을 잡기 위한 다양한 여행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는 것. 주머니가 얇아진 요즘 같은 때, 공짜 먹거리를 비롯해 파격적인 특전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활용한다면 저렴하면서도 호젓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옥션의 여행 숙박 전문서비스 ‘옥션숙박’(http://accommodations.auction.co.kr)에서는 숙박 예약 시 감귤을 비롯해 풍성한 먹거리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먼저, 이달 31일까지 ‘제주 감귤 이벤트’를 진행, 제주도에 위치한 8곳의 숙소 예약 시 제주 감귤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신라호텔, 대국아일린호텔, 갯바위 펜션을 비롯, 그 외 5곳의 지정 콘도, 펜션 등에서도 예약후 입실시 감귤을 제공받을 수 있다. 최저가 3만원대에 객실을 예약할 수 있다.
또한, 제주해비치호텔, 경주콩코드 호텔, 힐튼남해, 하얏트 리젠시 제주 예매시 숙소에 따라 케이크와 쿠키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2월말까지 진행, 객실 예약 후 숙박처에 따라 객실 혹은 프런트에서 먹거리를 제공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 경기 회복 신호탄? 온라인몰 해외여행 '수요 급증'2010.01.22
- 저렴하게 즐기는 '해외 스키 여행' 노하우2010.01.22
- SK브로드, "국내여행 갈 때 IPTV로 찾아보세요"2010.01.22
- 인터파크, 패키지·자유여행 하나로 '프리야플러스' 오픈2010.01.22
이 외에도, 옥션숙박은 ‘대명리조트 단독 이벤트’를 진행,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제철과일, 2인 조식 무료 등 다양한 특전을 지역별 지점별로 제공한다. 특히, 경주 대명리조트는 ‘패밀리룸 예약시 스위트룸 업그레이드’, ‘숙박 상품권’, ‘아쿠아 이용권’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최저가 6만원 대부터 예약 가능하며 패키지 상품도 이용할 수 있다.
옥션 여행숙박 담당 양승재 팀장은 “물가상승과 얇은 주머니 때문에 여행 비수기를 활용해 알뜰한 여행을 즐기는 여행고수들이 많다”며, “성수기에 비해 사람도 덜 붐비기 때문에 자녀들의 겨울방학 막바지에 가족여행으로도 제격”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