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몰, '100% 당첨' 이벤트 실시

일반입력 :2010/01/05 11:35

이장혁 기자

새해를 맞아 온라인몰에서는 고객들의 다복한 한 해를 기원하는 100% 당첨 이벤트를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할인 쿠폰부터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까지 고객이라면 누구나 받을 수 있는 풍성한 경품 이벤트가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는 것.

온라인 종합쇼핑몰 디앤샵(www.dnshop.com)은 다양한 100% 당첨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먼저 자신의 새해 소망을 한 줄로 입력하면 참여 고객 전원에게 현금처럼 쓸 수 있는 디앤포인트를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20% 할인 쿠폰도 함께 지급한다. 이번 이벤트는 디앤샵 홈페이지에 접속하자마자 팝업창을 통해 간단히 참여할 수 있다.

경인년을 맞아 '호랑이띠' 고객만을 위한 100% 당첨 이벤트도 준비했다. 오는 14일까지 호랑이띠 고객이라면 무조건 무료배송 쿠폰 및 1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GS샵(www.gsshop.com)은 오는 23일까지 ‘출첵 스마일 이벤트’를 열고 매일 1회 이벤트 페이지에 방문해 출석도장을 받은 회원 전원에서 e코인 30개, VIP 쿠폰 등을 100% 증정한다. 획득한 출석도장 숫자에 따라 경품 응모를 받아 도시바 노트북, 순금 호랑이 핸드폰, 아이리버 E100 MP3 플레이어, 적립금 1천원 등 322명을 추첨해 푸짐한 경품도 제공한다.

G마켓(www.gmarket.co.kr)에서는 2010년 경인년 새해를 맞아 12일 까지 ‘2010년 복이 굴러온다’ 기획전을 진행한다. 토정비결, 궁합, 신년운세 등 운세서비스를 구매한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신라면 응모권을 증정하며, 구매 금액에 따라 G마켓 선물권, 아이팟 등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옥션(www.auction.co.kr)은 오는 6일부터 옥션 회원등급별로 무조건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달의 새해 쿠폰'이벤트를 진행한다. 'VIP'부터 '새싹'에 이르기까지 옥션의 구매회원 등급별로 할인 쿠폰을 2가지씩 증정하는 이벤트로, 1천원부터 최고 10%에 이르는 구매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쿠폰을 다운로드 받을 시마다 '옥션 포인트'가 적립되는 사이버 '포춘쿠키'를 깰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관련기사

롯데닷컴(www.lotte.com)은 커피 전문점 엔제리너스와 함께 '천사가 전하는 Lucky 2010'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엔제리너스나 롯데닷컴에서 구매한 영수증 응모번호 16자리를 입력하면 응모 즉시 모든 고객에게 롯데닷컴 3% 적립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티파니 다이아몬드 열쇠 목걸이(1명), 비비안 웨스트우드 레드지갑(5명), 안나수이 나잇 오브 팬시 오드 뚜왈렛(10명), 쿠션(100명) 등을 증정한다.

디앤샵 김현수 마케팅 본부장은 밝아온 2010년, 고객들의 풍요로운 첫 출발을 위해 고객 모두에게 행운을 드리는 100% 당첨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