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아이몰, 가구와 사진 '직접 만들어봐요'

일반입력 :2009/12/21 10:05

이장혁 기자

롯데홈쇼핑 인터넷쇼핑몰 롯데아이몰닷컴(대표 신 헌, www.lotteimall.com)은 오는 31일까지 DIY(Do It Yourself) 가구와 사진을 테마로 한 2가지 이벤트를 연다.

TV드라마 ‘대추나무 사랑걸렸네’, 영화 ‘범죄의 재구성’ 등을 통해 호평을 받은 연기자 천호진은 목공예 관련 쇼핑몰을 운영하는 등 10년간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생활목공 DIY' 서적을 출간했다.

이를 기념해 롯데아이몰에서는 퀴즈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에게 웰빙 테이블(1명), 2등 3명에게는 선반 서류함을 선물한다. 단, 경품은 비조립 반제 DIY 가구로서 수령 후 당첨자가 직접 조립해야 한다. 또 롯데아이몰은 서적 발매를 기념해 DIY 가구와 도서를 묶은 기획세트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구매 고객에게는 1만원 상당의 마감칠 재료를 무료로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롯데아이몰은 겨울맞이 디카 사진 콘테스트를 통해 고객들이 직접 찍은 사진을 접수한다. 롯데아이몰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주제에 제한은 없다. 이벤트 게시판에 디지털카메라로 손수 찍은 사진(600만 화소 이상, jpg파일 형태)과 사연을 올리면 5인으로 구성(MD, PD, 카메라감독)된 롯데홈쇼핑 심사위원단의 평가를 통해 수상작을 선정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당첨자는 내년 1월 5일에 발표할 예정이며, 1등 1명에게 삼성 파브 LED 40인치 TV를 비롯해 딤채 김치냉장고, 아이팟 터치(8GB) 등 푸짐한 경품이 지급된다.

하동수 롯데홈쇼핑 인터넷몰 부문장은 올 한 해 소비 트렌드로 대표되는 DIY(Do It Yourself)는 가구, 의류, 문구용품 뿐만 아니라 휴대폰 요금제까지로도 확대되었다며 나만의 개성을 중시하는 현대인의 트렌드에 따라 DIY제품의 인기는 꾸준히 계속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