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분석SW업체 SAS코리아(대표 조성식)는 17일 오전 미디어 컨설팅기업 씨모스(대표 장창엽)와 마케팅 및 비즈니스 협력을 위한 파트너십 체결을 발표했다. SAS코리아는 미디어산업분야 영업망을 확대할 계획이다.
SAS코리아는 이를 통해 씨모스의 산업 전문 노하우와 SAS의 BI솔루션을 결합해 통신,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산업 영업망 확대와 신규고객 발굴 및 매출확대 시너지 효과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조성식 대표는 "SAS코리아는 향후 국내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에 대한 산업 전문지식을 가진 전문 컨설팅 기업과 협력해 고객에게 SAS의 BI솔루션 노하우를 효율적으로 제공할 것"이라며 "SAS의 고객분석능력과 마케팅 캠페인 관리 솔루션을 통신 및 미디어시장의 마케팅 캠페인에 적용해 기업들이 매출과 수익성을 높일 수 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SAS코리아, 마이닝 챔피언십 시상2009.12.17
- SAS코리아, 분석 프레임워크 전략 강화2009.12.17
- 월드 랠리서 만난 현대차 vs 토요타…"여기선 빠른 제조사가 1위"2024.11.22
- "피부 컨설팅 받고 VIP라운지 즐겨요"…체험 가득 '올리브영N 성수' 가보니2024.1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