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예스24홀딩스가 운영하는 브랜드 패션몰 아이스타일24(www.istyle24.com)에서는 쇼핑 정보를 서로 공유하고 의견을 나누는 ‘소셜 쇼핑’ 시대를 맞아 고객과의 새로운 소통을 위해 트위터와 미투데이를 개설했다고 16일 밝혔다.
트위터와 미투데이는 짧은 글을 자유롭게 올려 쌍방향으로 소통하는 마이크로 블로그로 서로의 생각과 문화 등을 나누며 정보와 공감을 얻을 수 있다는 점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아이스타일24는 트위터(twitter.com/istyle24pinkcat)와 미투데이(me2day.net/istyle24)를 통해 패션과 쇼핑에 대한 전반적인 정보를 비롯해 다채로운 이벤트 소식을 공유할 예정이다.
아이스타일24 이린희 마케팅 팀장은 유행에 민감한 패션 업계와 빠른 속도로 변화하는 온라인쇼핑몰의 특성을 살려 SNS를 활용한 고객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신설하게 됐다면서 흥미롭고 감각적인 패션 정보를 자유롭게 나누는 가운데 고객들의 쇼핑 만족도를 높이고, 다양한 고객 의견을 수렴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 X박스360, 미성년자도 트위터 접속 ‘허용’2009.12.16
- 트위터·미투데이 한꺼번에 떠먹는다…SNS '스푼' 시작2009.12.16
- 어머니 생각하며 나무 틀에 철판 두드려 만든 토요타…"시작은 이랬다"2024.11.23
- 윤명진 네오플 대표 "던파 페스티벌 허위 폭발물 신고...그냥 넘어가지 않을 것"2024.1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