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가 영화 '아바타'와 공동 마케팅 이벤트를진행한다.
유튜브(www.youtube.com)는 '아바타'의 예고편, 메이킹 필름, 인터뷰 영상 등을 소개, 공동 마케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발표했다.
'아바타'는 영화 '타이타닉'으로 오스카상 11개 부분을 석권한 제임스 카메론 감독의 신작이다.
관련기사
- 네이트, 영화 '아바타' 퀴즈 이벤트 진행2009.12.09
- 유튜브 '올해의 동영상'은 무엇?2009.12.09
- 유튜브, 월방문자수 판도라TV 제쳤다2009.12.09
- 뉴초콜릿폰, 영화 ‘아바타’와 손잡아2009.12.09
이번 공동 마케팅 이벤트의 일환으로 유튜브와 20세기폭스는 오는 10일 런던의 웨스트엔드에서 개최되는 '아바타' 프리미어 시사회에 세 명의 유튜브 파워 유저를 초청했다. 이들은 감독 및 주연 배우와의 인터뷰 기회를 가진 뒤 영상을 직접 제작할 예정이다.
구글 맵스 기능과도 연동해 가장 가까운 지역 내 상영 중인 극장을 손쉽게 찾을 수 있으며, 트위터와 페이스북과도 링크가 공유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