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프라웨어, 팬택에 문서뷰어 솔루션 공급

일반입력 :2009/11/24 13:58    수정: 2009/11/24 14:20

이장혁 기자

인프라웨어가(대표 강관희, 곽민철) 팬택에 'Polaris Document Viewer' 솔루션을 공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공급으로 인프라웨어의 Document Viewer (제품명 : PolarisTM Document Viewer 2.0) 솔루션이 팬택이 생산하는 휴대폰에 탑재되어 국내 및 해외시장에 상용화된다.

Polaris Document Viewer 2.0은 휴대폰에서 doc, xls, ppt 등MS Office와 아래한글, pdf 등 다양한 문서 파일을 열람 할 수 있어, 유비쿼터스 시장에서의 소비자 니즈에 부합 되는 주요 솔루션으로 평가 받고 있다.

인프라웨어의 Document Viewer Solution은 현재 국내 단말 제조사를 통해 국내 및 미주 시장에 상용화 중이며, 중국 시장으로까지 적용 범위를 확대해 나가고 있다.

또한 인프라웨어의 Polaris Browser 및 Polaris Email과 결합하여 웹 검색 결과 파일과 Email에 첨부되어 송•수신되는 각종 문서 파일 열람이 가능하여, 기존 솔루션들과의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팬택 관계자는,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문서뷰어 솔루션에 대한 요구가 커지고 있다"며 "금

관련기사

번 인프라웨어와의 문서뷰어 솔루션 계약 및 상용화를 통해 이러한 고객들의 요구에 부응하게 되어 기쁘다."고 언급했다. 또 "팬택은 브라우저 기능을 비롯 문서뷰어 등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탑재해 사용편의성을 제고시킨 첨단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인프라웨어 관계자는, “이번 팬택과의 계약으로 인프라웨어의 문서뷰어 솔루션은 국내 주요 핸드폰 제조사에 모두 공급 되게 되었다.라며, “이번 계약으로 기존 브라우저 솔루션과 더불어 더 넓은 글로벌 시장으로 나아가 해외 업체들과 경쟁을 펼칠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되었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