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2009 네이버후드 어워드' 개최

일반입력 :2009/11/20 10:50

이설영 기자

NHN(대표 김상헌)은 양질의 콘텐츠를 생산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2009 네이버후드 어워드'를 진행한다고 20일 발표했다.

블로그, 영화리뷰, 오픈캐스트, 지식iN, 포토 등 총 9개 부문에 열정적으로 참여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후보 등록 및 추천부터 시상식까지 이용자들의 참여와 관심을 통해 이뤄진다.

이용자들은 해당 홈페이지(http://campaign.naver.com/naverhood2009/)를 통해 오는 24일까지 우수 이용자를 추천 및 등록하면 된다. 이후 내달 3일부터 10일까지 온라인 투표와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심사를 통해 17일 각 부문별로 1명 또는 1개 단체가 올해의 '네이버후드'로 선정 된다.

관련기사

NHN 측은 '네이버후드 어워드 심사 및 운영 가이드'를 마련하여 후보자 선정에서 최종 수상자 선발에 이르기까지 각 부문별 차별화된 심사 기준을 통해 전문성과 공정성을 강화했다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네이버는 이용자들의 참여도를 높이기 위해 자신이 추천한 사람이 최종 수상자로 선정될 경우 네이버 책 쿠폰 및 뮤직 이용권을 지급하는 한편 최종 선발된 9명의 '네이버후드'에게는 100만원의 상금과 트로피를 수여하고, 특별선물, 전용 블로그 스킨, 전자서명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