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CA(대표 김용대)는 지속 가능 경영과 탄소 및 에너지 관리 그리고 환경 평가를 돕는 솔루션 'CA 에코소프트웨어'를 12일 발표했다.
'CA 에코소프트웨어'는 기업들이 지속가능경영 이니셔티브를 보다 효과적으로 구현, 실행하고 결과를 관리할 수 있도록 한다. 에너지와 천연자원 소비에 대한 측정과 보고, 탄소배출량 기록, 데이터센터 및 시설물의 에너지 소비 절감을 지원한다.
탄소 및 지속가능경영 솔루션 ‘CA 에코거버넌스 1.5(CA ecoGovernance 1.5)’와 기업 내 운영 에너지 관리 솔루션 ‘CA 에코미터1.5(CA ecoMeter 1.5)’로 이뤄져 있다. 서비스로서의 소프트웨어(Software-as-a-Service: SaaS)를 통해 온 디맨드로도 이용할 수 있다.
김용대 한국CA 사장은 "에코소프트웨어는 전사적 지속가능경영 이니셔티브 실행시 고객들이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 필요한 기술을 제공한다"며 "기업들이 에너지 소비 및 비용을 줄이고 환경 리스크를 완화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한국CA, 가상화 지원 IT관리솔루션 발표2009.11.12
- 한국CA, APM 확산위해 SOA 전진배치2009.11.12
- 어머니 생각하며 나무 틀에 철판 두드려 만든 토요타…"시작은 이랬다"2024.11.23
- 윤명진 네오플 대표 "던파 페스티벌 허위 폭발물 신고...그냥 넘어가지 않을 것"2024.1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