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플렉스, 필리핀서 게임포털 오픈

일반입력 :2009/09/10 13:42    수정: 2009/09/10 13:43

라이브플렉스(대표 김호선)는 필리핀 현지법인인 마이게임원을 통해 온라인 게임 포털 ‘게임클럽닷컴’을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

마이게임원은 게임 포털 ‘게임클럽닷컴’을 통해 기존의 개별 게임 서비스 방식을 전환해 회원정책, 운영 및 서비스와 유료화 정책인 게임머니를 모두 통합할 계획이다.

게임클럽닷컴은 ‘스페셜포스’를 비롯해 ‘피에스타 온라인’, ‘십이지천2’ 등으로 1천 300만 명의 회원 수를 확보한 대형 게임포털이 됐다. 또한 연내에 ‘크로스파이어’, ‘천존협객전’, ‘파이널퀘스트’, ‘아이데이트’ 등 다양한 장르의 게임 라인업이 추가될 계획이다.

관련기사

김호선 라이브플렉스 대표는 “필리핀 게임 시장은 꾸준히 성장하고 있으며 게임클럽닷컴이 그 중심에 서게 될 것”이라며 “추가적인 게임 라인업이 확보되는 연말까지 2천만 명 이상의 회원을 확보해 필리핀 최고의 게임 퍼블리셔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전했다.

라이브플렉스는 필리핀을 시작으로 국내 및 북미 지역에서 각각 ‘게임클럽닷컴’으로 게임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며 향후 ‘게임클럽닷컴’을 라이브플렉스의 글로벌 온라인 게임 브랜드로 구축한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