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대표 윤여을)는 MP3플레이어 브랜드 소니 ‘워크맨 (WALKMAN)’의 브랜드 모델로 배우 류승범을 선정했다고 22일 밝혔다.
워크맨은 소니의 MP3플레이어 브랜드로, 제품 개발 시작단계에서 완성까지 소비자에게 최적의 음악감상 환경을 제공하고자 고민하는 브랜드의 열정을 담아 ‘워크맨, 음악에 미치다’라는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을 내걸었다.
소니코리아 워크맨 프로덕트 매니저 이상운 대리는 새로운 ‘워크맨, 음악에 미치다’ 슬로건과 플래그쉽 신제품 워크맨 X 시리즈로 소니 워크맨 브랜드 강화를 위한 방안을 고민하던 중 배우로서 명성 못지않게 DJ로 활발하게 활동하는 류승범씨를 알게 됐다며 류승범씨의 음악에 대한 열정과 순수함은 최적의 음악감상 환경을 제공하고자 하는 소니 워크맨의 정신과 닮아있어 앞으로 음악에 대한 열정으로 최상의 시너지효과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음악에 대한 애정과 실력이 남다른 것으로 알려진 배우 류승범은 최근 서울 유명 클럽파티에서 탁월한 DJ 실력으로 관중을 열광시키고, 라디오 방송에 출연해 직접 작곡한 곡을 선보이는 등 DJ로서 배우 못지 않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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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우 류승범은 “소니 워크맨은 MP3플레이어의 본질인 음악, 사운드에 충실해 음악감상은 최적의 환경에서 제대로 즐겨야 한다는 나 개인의 생각과 정확하게 일치하는 브랜드”라고 말하며 “특히 지금 사용하고 있는 워크맨 X의 탁월한 음질은 휴대용 홈시어터 같은 느낌이라 자주 애용하고 있다며 워크맨에 대한 애정을 과시했다.
소니코리아는 워크맨 브랜드 마이크로사이트(http://www.sony.co.kr/walkman_x/)를 새롭게 런칭하고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다양한 체험기회를 제공하는 한편, 워크맨 공식모델 류승범과 진행한 다채로운 브랜딩 활동내용도 공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