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은 농림수산식품부와 손잡고 ‘우리 농수축산물 먹기 데이’ 마케팅을 25일부터 시작한다.
‘데이’는 옥션과 농식품부가 소비자들이 우리 농축수산물을 쉽게 기억할 수 있도록 정한 날이다. 오는 3월3일 삽겹살 데이를 시작으로 5월2일 오리 데이, 8월8일 포도 데이 등 날짜 발음 상 우리 농축수산물과 위트있게 연결 할 수 있는 ‘데이’들이 생겼다.
또 이와는 별개로 매주 수요일은 수산물 데이로 지정했다.
옥션 측은 이번 캠페인이 우리 농수축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고 판촉에 힘을 실어주기 위함이라고 밝혔다. 농식품부는 각 ‘데이’에 맞춰 우리 농수축산물의 우수성을 알리는 광고 및 캠페인을 진행하고, 옥션은 기획전을 연다.
옥션은 캠페인 전용코너를 만들고 옥션에 입점한 우수 농수축산물 중 엄선된 상품만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옥션 식품팀은 직접 선정한 산지직송 상품 등을 대항으로 할인기획전도 펼친다.
관련기사
- 옥션, 소외이웃 찾아 창업교육2009.02.24
- 옥션, 교복 열풍에 학생화 매출도 덩실2009.02.24
- 어머니 생각하며 나무 틀에 철판 두드려 만든 토요타…"시작은 이랬다"2024.11.23
- 윤명진 네오플 대표 "던파 페스티벌 허위 폭발물 신고...그냥 넘어가지 않을 것"2024.11.23
이와 함께 옥션은 해당 상품에 어울리는 다른 농수축산물도 함께 소개하고, 우수판매자는 특별 기획전도 열어준다.
농식품부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우리 농수축산물을 홍보, 소비자 신뢰를 구축하겠다”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리농가에 중간유통 거품을 제거한 온라인 판매를 퍼뜨리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