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믹스는 지난달 신규 러닝 컬렉션 출시 이후 RX의 한 달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130% 증가했다고 27일 밝혔다.
야간 러닝을 즐기는 고객이 늘어남에 따라 ‘RX 메쉬 믹스 투인원 쇼츠’, ‘RX 프레시 트리코트 슬리브리스’ 등 가벼운 소재에 리플렉티브 기능이 적용된 제품에 대한 구매가 이어졌다.
재귀반사 원단이 전면에 적용된 ‘RX 맨즈 올오버 리플렉티브 투인원 쇼츠’의 2주간 판매량은 직전 2주 대비 30% 이상 증가했다.

러닝 전용 용품도 신규 라인업 출시 이후 판매량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60% 이상 늘었다.
관련기사
- 젝시믹스, 대만 애슬레저 브랜드 2위 선정2025.08.21
- 주주가치 높인다…젝시믹스, 자사주 21만주 소각2025.07.28
- 젝시믹스, 신규 RX 러닝 컬렉션 출시…150종 이상2025.07.25
- 이수연 젝시믹스, 13억원 규모 자사주 매입 …"책임경영 차원"2025.07.21
젝시믹스에서 처음 선보인 ‘RX 하이드레이션 러닝 백팩’과 러닝화도 인기를 얻고 있다. 그 중에서도 ‘맥시 러너’는 235g의 초경량 무게와 인체공학적 패턴 설계, 착화감 등이 호평을 받으며 상반기 판매량이 지난해와 비교했을 때 50% 이상 올랐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러너에게 필요한 기능과 디자인을 개발하기 위해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거치며 가장 좋은 제품을 만들고 있다”며 “이러한 노력에 대한 고객들의 긍정적인 반응에 힘입어 앞으로도 더욱 완성도 높은 러닝 컬렉션을 선보이는 데 집중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