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이 나비엔 매직 인덕션 제품 색상을 추가했다고 4일 밝혔다. 상판 조작부에 화이트, 라이트 그레이, 핑크 세 가지 색상을 더했다.
한 번 회전으로 10단계 화력을 직관적으로 조절할 수 있는 '마그네틱 다이얼'을 적용했다. 마그네틱 다이얼은 자성을 띤 인덕션 전용 용기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위생적이고 쾌적한 주방환경을 유지할 수 있도록 인덕션 상판 화구부는 내열과 외부 충격에 강하며 변색이 적은 화이트 글라스를 적용했다.

상판 화구부와 조작부 사이에 베벨 컷 디자인 '클린가드'를 적용했다. 화구에서 음식을 조리하는 중에 흘러 넘쳐도 조작부까지 흐르지 않게 방지한다.
최대 3천400W 고화력으로 음식을 빠르게 조리할 수 있으며, 상하 화구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슈퍼 플렉스 존'을 적용했다.
잔열 표시와 용기 과열 시 출력 제어, 과전류 보호, 물넘침 감지 자동 오프, 젖은 수건 및 금속물질 감지 시 자동 오프 등 22종의 안전장치 시스템을 갖췄다.
관련기사
- 사계절 공기관리 본격화…경동나비엔, 제습 환기청정기 출시2025.07.17
- 경동나비엔, 숙면매트 사계절 구독 출시2025.07.08
- 경동나비엔, 英 건축산업 박람회 참가2025.06.30
- 경동나비엔,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 환기청정기 1위2025.06.20
제품은 제습 환기청정기와 3D 에어후드를 하나의 시스템으로 연동해 실내 공기질을 통합 관리할 수 있다. 인덕션에서 요리를 시작하면 3D 에어후드가 작동한다.
김용범 경동나비엔 영업마케팅 총괄임원은 "나비엔 매직 인덕션은 쾌적하면서도 안전한 주방환경의 완성도를 높여줄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쾌적한 생활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