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일본 RTD 1위 ‘효케츠’ 국내 첫 출시

복숭아 맛 ‘효케츠 모모’ 전국 대형마트서 판매 시작

유통입력 :2025/07/30 11:40

하이트진로가 일본 RTD(Ready To Drink) 시장 1위 브랜드 ‘효케츠(HYOKETSU)’를 국내에 판매한다고 30일 밝혔다.

효케츠는 일본 기린그룹이 2001년 출시한 과즙 기반 주류 브랜드로, 과하게 달지 않고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일본 RTD 시장에서 판매량 1위를 기록 중이다.

국내에는 복숭아 맛 제품 ‘효케츠 모모(HYOKETSU MOMO)’가 먼저 출시된다. 도수 6.3%의 330ml 캔 제품으로, 저온 추출한 투명 과즙을 사용해 잡미 없이 깔끔한 맛을 구현했다.

관련기사

효케츠 모모 포스터 이미지 (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유태영 상무는 “효케츠는 남녀 모두에게 어필할 수 있는 깔끔한 과즙감으로, 국내 RTD 시장에 새로운 선택지를 제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효케츠 모모는 7월 5주차부터 전국 대형마트와 창고형 할인점에서 순차적으로 판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