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실 브랜드 콜러, 압구정 시그니처 쇼룸 열어

글로벌 어워드 수상 제품·칼리스타 프리미엄 컬렉션 전시

홈&모바일입력 :2025/06/26 18:09

욕실용품 브랜드 콜러는 콜러 시그니쳐 쇼룸 압구정을 열었다고 26일 밝혔다.

쇼룸은 콜러 제품과 예술적 감각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콜러가 제안하는 개인 웰빙과 라이프스타일을 완성하는 감각적 웰니스 공간을 선보인다.

콜러 시그니쳐 쇼룸 압구정은 지하 1층, 지상 1층 총 2개 층에 연면적 342㎡ 공간으로 마련됐다. 쇼룸은 전체 예약제로 운영된다.

지하 1층에는 콜러 스틸니스 욕조, 스테이트먼트&앤섬 샤워 컬렉션, 누미 2.0 비데 일체형 양변기, 아티스트 에디션 세면대 등을 국내에서 유일하게 체험해볼 수 있다.

콜러 시그니쳐 쇼룸 압구정 (사진=콜러)

이들 제품은 CES, 밀란 디자인위크 등에서 호평을 받은 동시에 레드닷, iF 등 세계적 디자인 어워드에서 수상했다.

1층에서는 콜러의 프리미엄 브랜드 '칼리스타'의 시그니처 콜렉션을 소개한다. 칼리스타는 장인정신이 깃든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디테일, 최고급 소재를 기반으로 럭셔리 인테리어 욕실의 정수를 구현하는 브랜드다.

세계적인 디자이너, 건축가, 예술가와 협업해 디자인 경계를 넓히고 모든 디테일을 재해석하고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 탄생한 포트폴리오로 세계 하이엔드 인테리어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

콜러는 이번 쇼룸 오픈을 기념에 인플루언서들과 함께하는 프리뷰 행사를 진행했다. 참가자들은 쇼룸 내부를 둘러보고 제품 시연을 통해 콜러가 추구하는 욕실 공간을 경험했다.

박선영 콜러코리아 대표는 "콜러 시그니쳐 쇼룸 압구정은 기술과 디자인의 정수가 집약된 공간"이라며 "단순한 제품 전시를 넘어 욕실 공간에 대한 새로운 기대와 기준을 제시하는 여정의 출발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1873년 설립된 콜러는 위스콘신 주에 본사를 두고 있는 글로벌 키친 앤 바스 브랜드다.